동해 같은 선녀바위 해수욕장

2023. 4. 11. 14:50

 

동해 같은 선녀바위 해수욕장

 

 

지난 일요일 하나님의 교회에서 부활절을 지키며 떡을 떼고

가까운 선녀바위 해수욕장에 들렀답니다^^

영종도 주민이거든요ㅎㅎ

 

 

서해에서 이렇게 파도가 크게 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데

이 날따라 바람이 엄청 불어서 이렇게 장관을 연출했나봅니다^^

동해 같다고 했더니 

동해는 이렇게 흙탕물이 아니라는 대꾸가;;;

그래도 반짝반짝 빛나는 윤슬과 철썩이는 파도가 

동해 feel이어서 넘나 좋았다는ㅋㅋㅋ

이름이 선녀바위 해수욕장이라 선녀바위는 어디 있나 둘러봐도

 제가 상상하는 선녀 모습의 바위가 없어 그냥 돌아섰는데

옆에 계신 따님이 어머니께 열심히 설명하는 아름다운 모습이^^

다음에 갈 때는 저도 선녀바위를 찍어 볼랍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