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코끼리에서 캐치미샌들 첫 구입 & 착용 후기

2018. 7. 12. 18:40


분홍코끼리에서 캐치미샌들 첫 구입 & 착용 후기





작년까지 신던 샌들이 불편해서 찾고 또 찾다가

발견한 분홍코끼리!!

꼭 불편해서만은 아니고 이쁜 아이들이 있길래 

신고 싶어서 망설이고 망설이다 구입한 건 안 비밀ㅋㅋ



며칠동안 고르고 고르다가 

분홍코끼리 앱을 다운 받으면 할인권을 줬나? 

신규가입하면 줬나?

어쨌든 배송료 정도 할인받아 구입한 분홍코끼리 캐치미 샌들입니다.



캐치미라는 이름은 분홍코끼리 회사에서 붙인 이름이니 뭐그렇다 치구,

상자에 카키라고는 왜 썼는지 분홍코끼리는 뭐고 카키는 뭔지ㅋ

 일단 이중 박스포장이라 찌그러지거나 하진 않았구요~



요즘엔 신발들이 이렇게 한짝씩 부직포에 싸여서 오더라구요ㅋ

쫌 고급져보기는 하지요^^



짜잔~~~ 

제가 선택한 분홍코끼리 캐치미샌들입니다^^

요즘 발 앞부분과 뒷꿈치만 끼우는 스타일이 

새로 나왔는데 완전 신고싶더라구요ㅋ



발건강에는 안 좋다고 하지만 여름엔 최대한 발을 노출하는게 시원해서^^

밑창도 중요한데 이렇게 미끄럽지 않게 처리되어 있구요.



굽도 제가 선호하는 굵고 안정정인 굽이에요.

원래도 뾰족한 하이힐은 못신는 편인데

요즘엔 아예 엄두도 나지 않는다는;;;

게다가 평소 3~4cm 굽에만 집착하는 luree 

7cm인 분홍코끼리 캐치미샌들은

왠지 불편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지 뭐에요^^



그리고 또 하나의 포인트는 굽이 아래쪽으로 내려갈수록

 사다리꼴로 점점 커진다는 점~~~

이것도 1~2년 전부터 새롭게 나온 디자인이던데 

제겐 이런 굽이 대박 안정감 있고 편해요^^


가장 좋았던 거 한가지!!

밑창이 푹신푹신해요^^



하루종일 착용해본 결과 생각했던대로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는데

딱 하나!!

발볼이 넓은 제 발이랑은 좀 안맞아서 새끼 발가락 옆 부분이 아프네요...;;

제 발탓이니 누굴 탓하겠어요ㅋ

그래도 혼자 이쁘다~ 하면서 조심조심 신었답니다^^

워낙 신발을 험하게 신기도 하구 

또 일요일에 이쁘게 신고 나갈 일이 있어서  

그래도 한동안은 반창고랑 친하게 지내야할 것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