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볼만한곳 논현동 양떼목장과 늘솔길 공원을 아시나요~?

2016. 6. 30. 15:30

인천 가볼만한곳 논현동 양떼목장과 늘솔길 공원을 아시나요~?

 

 

양떼목장하면 강원도 대관령이 떠오르시죠?

늘 가보고 싶었는데 아직 못가보고 있는 luree랍니다

 

 

그런데 이게 몬소리!!!

제가 살고 있는 인천에도 양떼목장이 있다지 모에요!!!

 

 

그것도 제가 사는 곳이랑 가까운 논현동에 말이지요ㅎㅎㅎ

그래서 얼른 달려갔답니다~~

 

 

양이 아카시아 잎이랑 칡 잎을 좋아한대요ㅋㅋ

정말 양들이 있긴 한가봐요^^

 

 

늘솔길 공원안에 양떼목장이 있는건지 따론 만든 건진 모르겠지만 큼지막한 호수도 있고 참 좋더라구요.

 

 

한동안 걸어들어가니 저 멀리 양 몇마리와 양보다 많은 사람들이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대관령 양떼목장에 안가봐서 규모를 비교할 수는 없었지만 양이 있긴 있어요ㅎㅎㅎㅎㅎㅎ

아카시아 잎이랑 칡 잎을 뜯어서 내미니 먹으러 달려오더라구요.

 

 

그 타이밍에 클로즈업 찰칵!!

자아알 생겼죠^^

 

 

먹을 걸 보니 또 한 아이가 따라와서 서로 먹느라 정신이 없어요^^

 

 

그런데 이 여름에 저 털옷을 입고 있으니 얼마나 더울까요;;;

싸악 밀어주고 싶은 마음만 간절~~ㅋㅋㅋ

 

 

아이를 데리고 가족들이 많이 왔어요.

인천 논현동에 양떼목장이 있다는 걸 저만 몰랐나봄;;;

 

 

도시락을 싸와서 먹기도 하고 아이들은 풀밭에서 뛰어놀고~

평화로워보이네요^^

풀 뜯어다 양들에게 먹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옆에서 쳐다보는 아이에게 풀을 양보해주는 배려도 잊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그다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인천에 가볼만한곳이 하나 더 생겼다는데에 큰 의의를 두고 자주 가고 싶네요^^

가까이 사시는 잇님들도 한번 들러보세요 인천 논현동 양떼목장이랑 늘솔길 공원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