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올인원 듀얼 스트레치 마스카라 & 네이처리퍼블릭 스머지 프루프 아이라이너

2017. 11. 2. 16:33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올인원 듀얼 스트레치 마스카라 

& 네이처리퍼블릭 스머지 프루프 아이라이너



어렸을 때는 매일 풀메이크업을 하고 화장을 안하면 밖에 나갈 생각도 안했는데 해가 갈수록 귀찮아지네요^^;;

그래도 색조화장을 전혀 안하면 아파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눈 화장과 입술 화장만큼은 꼭 하려고 합니다ㅋ



특히 눈 화장은 아이라인만 그리고 다녔는데 최근 마스카라까지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마침 세일하는 네이처리퍼블릭에서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구입했어요.



사용하던 아이라이너도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이었는데 마침 떨어졌거든요.



먼저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올인원 듀얼 스트레치 마스카라를 소개할게요^^

속눈썹의 풍성한 볼륨감을 원한다면 이 제품이 좋다길래 직원분이 권하는대로 선택했어요ㅋ

새 제품이라 그런지 사용감은 완전 좋더라구요ㅋㅋ

끝까지 이 사용감이 유지되면 좋으련만^^



그런데 집에 와서 열어보니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올인원 듀얼 스트레치 마스카라는 

뒷부분에 스키니한 마스카라까지 달려있더라구요.

이렇게 작은 마스카라는 처음봤는데 세심하게 화장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은 네이처리퍼블릭 스머지 프루프 아이라이너입니다.

아이라이너에는 미세하게 그릴 수 있는 가는 붓이 달린 것과 

굵게 그릴 수 있게 붓펜처럼 생긴 것이 있는데 그중에 luree는 붓펜타입을 좋아하거든요.

이 네이처리퍼블릭 스머지 프루프 아이라이너는 딱 중간타입이에요.

붓펜타입보다 가늘게 그려지면서도 붓끝에 힘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다라구요^^

다른 잇님들 메이크업 제품 포스팅할 때는 손등에 그려보기도 하고 

번지는지 시험도 하고 그러시던데 luree는 그냥 그냥..^^;;;


무엇보다 luree는 1도 안번지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어디 그렇게 완벽한 제품있으면 소개 좀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