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딥디쉬_리얼치즈피자

2017. 11. 9. 19:37

#피자헛 신메뉴 #딥디쉬_리얼치즈피자




연수동에 일이 있어서 간 김에 티몬에서 피자헛 피자페스티벌 런치 티켓을 구입했어요.

볼 일 있는 곳 바로 길 건너에 피자헛 매장이 있거든요.

 신메뉴 피자들을 모두 맛볼거라는 설렘 가득 안고 들어서서 메뉴판을 보는데

아무리 봐도 피자헛 피자페스티벌에 관한 건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쥔장께 여쭤봤더니 피자헛 연수점은 피자페스티벌을 하지 않는다는ㅠㅠ

예전에 피자헛 연수점에서 피자페스티벌 먹은 적이 있어서

당연히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간 거였거든요ㅜㅜ



나올까 하다가 들어간 김에 그냥 먹기로 했답니다.

물론 티몬 티켓은 환불했구요;;;

위에 있는 피자헛 딥디쉬 세트를 먹을까 하다가

일단 피자헛 신메뉴 피자중에 딥디쉬 리얼치즈피자를 초이스!!!

샐러드바 2인 이용에 탄산음료까지 주문 완료~~



바로 피자헛 샐러드바에 도전했지요^^

그런데 막상 보니 샐러드바는 포기할 걸.. 하는 생각이 절로..



어쩐지 가격이 3900원이라 왜 이렇게 싸지?? 했더랬지 말입니다.

 뭐 저렴한 가격에 비하면 넘 큰 기대를 한 거였죠.



늘 느끼는 거지만 피자헛 샐러드바 음식들은 너무 차가워요ㅜㅜ

이용자는 비교적 적은데 음식들을 신선하게 보관하려니 어쩔 수 없겠지만..요..



그냥 피자가 나올 15분 동안 심심하니까 이용하는 걸로 ㅋㅋㅋ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가 있어서 좋았어요^^

투덜대던 것치곤 너무 먹음직스럽게 담아다 먹은 듯한 느낌적인 느낌;;



두둥!!! 

드뎌 피자헛 딥디쉬 리얼치즈피자가 나왔습니다.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리얼치즈피자를 선택했는데 일반피자보다 3배나 되는 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요.



정말 피자헛 딥디쉬 리얼치즈피자의 치즈가 폭포처럼 쏟아집니다!!

이 때까지만 해도 치즈를 좋아하는 luree는 정말 행복했더랬답니다^0^(과거형임을 강조!!!)

게다가 모짜렐라 치즈만 있는 게 아니었어요!!



한 가운데 보이는 덩어리!!

이것은 크림치즈였던 것입니다!!



피자헛 딥디쉬 리얼치즈피자의 열기에 크림치즈가 하얗게 녹아내린 거 보이시나요??

WOW!!! 3배나 많은 치즈에 뜨거운 크림치즈까지!!!

그 ! 런 ! 데 ! 

아무리 치즈를 좋아하는 luree도 끝내 손을 내려놓게 만드는 피자헛 딥디쉬 리얼치즈피자!!!

느끼해서 끝까지 먹을 수가 없더라는 전설이 만들어졌다는 후문이ㅋㅋㅋㅋ

치즈는 좋아하지만 크림치즈가 따뜻한 게 저처럼 느끼하다고 하는 분들은

피자헛 딥디쉬 비프치즈피자로 선택하시길 강추합니다^^

저도 딥디쉬 비프치즈피자는 한 번 먹어보고 싶거든요ㅎㅎㅎ


무튼 피자헛 딥디쉬 리얼치즈피자 kt멤버쉽 할인으로 4500원 정도 저렴하게 이용했구요.

할인받은 건 감사한 일인데 다시는 안만나는 걸로 결정^^;;;

한동안 치즈 생각은 안날 것 같은 강한 예감이 들게 한 피자헛 딥디쉬 리얼치즈피자였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