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네이션 대신 해바라기 받았어요ㅎ

2018. 5. 10. 18:36


어버이날 카네이션 대신 해바라기 받았어요ㅎ




어젯밤 10시가 가까워와서 자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딸 아이가 어버이날엔 시간이 없어서 준비못했다면서 

해바라기 한 송이를 들고 왔네요^^



남들 다하는 카네이션보다 해바라기가 좋지 않냐며 답정너?놀이까지 하더라구요ㅋㅋ



저도 부모님께 전화 한통과 간단한 선물을 보내고 말았던지라;;;

받는 건 아예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하루 늦었지만 꽃을 선물받은 게 얼마만인지 해바라기 한 송이도 정말 좋더라구요^^



부모님께도 공기정화식물을 보내드릴까 하다 먹거리로 보내드렸는데

이쁜 꽃 화분 하나 더 보내드려야할까봐요^^

저 해바라기 받은 뇨자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