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 SUSHI MIN

2018. 5. 12. 19:02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 SUSHI MIN   



인천 동인천에 유명한 신포시장이 있답니다.

그 신포시장 안에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 본점이 있는데

바로 맞은편에 분점이 생겼더라구요^^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의

 민쉐프님이 유명호텔 조리장이었다네요^^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 원래 가격이 1500원이었는데 

1600원으로 바꾼 티가 팍팍 나지요ㅋ



신세계 백화점 지하 회전초밥집의 한접시 9900원짜리 보다는 훨씬 저렴하지만

방심하고 둘이서 생각없이 배부르게 먹다보면 비슷한 가격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테이블 위에 깔린 스시 이름이랑 맞춰가며 먹기엔 

좀 귀찮아서 그냥 사진만 열심히 찍었습니다^^;



그런데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에서 깜짝 놀랐던 건 접시였어요.



분명 새로생긴 분점이라면서 접시가 한 10년은 사용한 feel이더라구요ㅜㅜ



저렴하다고 접시까지 저렴한 걸 재활용한 건지..



차마 대놓고 물어보진 못했답니다ㅋ



실은 점심이 소화되지 않아 배가 부른 상태에서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에 간 거라



저는 맨아래 연어 샐러드 한 접시만 먹었는데



앞에 앉은 짝꿍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ㅋ



그런데도 별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던 건 아마도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의 이 접시들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인천 연수동 동춘역 홈플러스에도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 매장이

 새로 생긴다고 플래카드가 걸려던데 설마 거기도 이런 접시를 쓰는 건 아니겠죠ㅋ

괜히 배 부른 상태라 식욕이 없어서 접시 갖고 시비거는 건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접시가 지금도 마음에 안든다는^^;;


그래도 인천 동인천 신포시장 회전초밥 맛집 스시민 

검색해보니 맛집은 맞는 것 같더라구요ㅋ

담엔 배고플 때 새로생긴 스시민으로 가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