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석우점

2020. 5. 29. 13:40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석우점

 

 

여전히 밀린 사진 방출입니다^^;

지난 겨울 들렀던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화성 동탄에 와서 커피 그린빈이 프랜차이즈인 걸 알았네요.

여기 저기 많더라구요ㅋ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특히 커피 그린빈 석우점은 매장도 넓고 

소품들도 예뻐서 맘에 들더라구요.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사진은 없지만 화장실도 참 예뻤어요ㅋㅋ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그리고 요즘 어딜 가나 느끼는 건데

화분들이 많으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제가ㅋ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커피 그린빈 석우점은 뒷편으로 산? 숲? 인가가 있고

대로에서 좀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하니 날 풀리면 바깥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함께 간 짝꿍은 카페모카로

잔이랑 라떼아트가 레트로스럽지요;;

 

동탄 카페 커피 그린빈 Coffee Green Bean

 

저는 카페라떼^^

이맘때 달지않은 카페라떼에 꽂혀서 많이 마셨더랍니다.

커피 그린빈 카페라떼도 고소하니 맛났어요ㅋ

 

다음에도 밀린 사진으로 돌아올게요ㅋㅋㅋ

coming sooooooooo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사는 때우는 게 아니라 하는 겁니다 / 백채 김치찌개  (34) 2020.06.04
24시 동탄 감자탕  (16) 2020.05.25
천년면가 교동짬뽕  (27) 2020.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