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기쁜 소식 전해드려요^^

2021. 10. 30. 17:58心/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기쁜 소식 전해드려요~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21일 초막절을 지켰다는 소식과

‘2021 코리아 글로벌리더 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가 초막절을 지키자마자

이렇게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아버지어머니께 감사할 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령 축복으로 코로나19 시대에 희망 전해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


‘초막절 대회 끝날’ 지키며 “하나님 사랑으로 가족·이웃과 행복 가득하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8일, ‘초막절 대회 끝날’을 지키며 성령 축복을 통해 온 세상 사람들이 평안과 행복을 누리길 기원했다. 더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빚어진 각종 고초를 다 함께 이겨내고 희망찬 내일을 향해 나아가자는 염원을 더했다.

초막절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로, 성령을 선물로 받는 날이며 9~10월경에 해당한다. 올해는 지난 21일 초막절을 지켰고 일주일 뒤 대회 끝날을 맞았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이날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현장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가정에서는 가족과 온라인 예배로 경건하게 절기를 지켰다.

성경의 초막절은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명을 따라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짓기 위해 각종 재료를 즐거이 모은 데서 유래한다. 이를 기념해 구약시대에는 갖가지 나뭇가지를 모아 초막을 짓고 7일간 거하며 이웃을 돕고 서로 기뻐하면서 초막절을 지켰다.

이는 초막절 성령의 힘으로 성전 재료와 나무로 표상된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고 천국의 복된 소식이 온 지구상에 전파되는 신약시대 역사에 대한 예언이기도 하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각종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 시대야말로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이 더욱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여러 나라에서 수많은 이들이 복음 소식을 듣고 하나님께 나아오고 있다”며 “성령 축복이 지구촌 곳곳에 깃들어 모든 사람들이 밝고 활기차게 살아가고 나아가 천국의 기쁨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성경에 따르면 성령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 안에서 기쁘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된다. 겸손과 온유, 인내와 같은 아름다운 성품으로 거듭나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타인에게도 아낌없이 사랑을 나누어준다. 이날 초막절 대회 끝날을 지킨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성령을 힘입어 하나님께서 본보여주신 섬김과 배려를 생활 면면에서 실천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는 가족, 이웃들에게 샘솟는 희망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유월절과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에 이르는 3차의 7개 절기를 지킨다. 이 새 언약 절기에는 영생과 죄 사함, 부활, 성령 등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큰 축복이 담겨 있다는 것. 현재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게 지키고 있다.


양형모 기자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11029/109977762/2

 

하나님의 교회, 성령 축복으로 코로나19 시대에 희망 전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8일, ‘초막절 대회 끝날’을 지키며 성령 축복을 통해 온 세상 사람들이 평안과 행복을 누리길 기원했다. 더불어 신종 코로나…

sports.donga.com

 

 

 

 

하나님의 교회, ‘2021 코리아 글로벌리더 대상’ 수상


국제교류 부문 선정…코로나19 대응 비롯해 다분야 봉사

 

(사진=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26일 ‘2021 코리아 글로벌리더 대상’에서 국제교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서울 중구 더존을지타워 11층 다빈치홀에서 열렸다. 스포츠동아가 주최하고, 국립국제교육원과 코리아문화수도조직위원회가 후원했다.

‘코리아 글로벌리더 대상’은 국제사회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가 이미지 향상과 스포츠 진흥을 위해 각 분야에서 성과를 이뤄온 글로벌 리더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국제교류, 스포츠, 사회공헌, 경영, 문화, 브랜드, 건강 7개 부문에서 총 12명이 수상했다.

시상을 맡은 이인철 스포츠동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각 분야 대표들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이 상을 마련했다”며 “동포 및 국내 글로벌 리더들이 (전 세계로) 영역을 넓히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견고해지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내외에서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제고하고 인류 복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교회는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를 바탕으로 그동안 재난구호, 헌혈릴레이, 소외이웃돕기, 환경정화 같은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2만1000회 이상 실시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 대응에 주력했다. 국내에서는 감염병 특별재난지역이었던 대구에 KF94 보건용 마스크 3만 매를 전달하고,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억3000만원을 기탁해 재난 취약계층의 방역·의료·생계를 지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해외에서도 감염병 확산이 큰 인도와 미국, 브라질, 멕시코, 말레이시아,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여러 나라에 방역물품과 식료품, 생필품 등을 긴급 지원하며 위로와 희망을 나눴다.

김중락 하나님의 교회 목사는 “전 세계 320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왔다”며 “나라, 언어, 문화가 다른 세계인들이 위로와 용기를 얻어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보고 우리가 지구촌 가족임을 느꼈다”고 소회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발전과 화합은 물론 지구촌 재난 극복을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의 손길을 건네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주용 기자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5843

 

하나님의 교회, ‘2021 코리아 글로벌리더 대상’ 수상 - 신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26일 ‘2021 코리아 글로벌리더 대상’에서 국제교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시상식은 서울 중구 더존을지타워 11층 다빈치홀에서 열렸다. 스포츠동아가 주최...

www.shinailbo.co.kr

 

 

 

기쁜 소식 넘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