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 | 소개]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오시는 시기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2022. 2. 19. 21:49心/안상홍님

 

[안상홍님 | 소개]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오시는 시기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오심의 징조- 무화과나무의 비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경의 예언대로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2천 년 전 재림의 징조를 묻는 제자들에게 예수님께서는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고 말씀하셨다.

 

마태복음 24:30-33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예수님은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예수님의 재림 시기를 알 수 있다고 교훈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무화과나무는 무엇을 비유하는 것일까요?

구약시대부터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 나라를 상징했습니다.(예레미야 24:5) 

신약시대에 예수님도 이스라엘 나라를

 무화과나무에 빗대어 교훈하신 장면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마가복음 11:12-14, 20-21) 

무화과나무가 상징하는 이스라엘의 역사 속에는 예수님의 재림 시기에 대한 비밀이 숨어 있는 것입니다.

무화과나무의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낸다는 것은 말라 죽은 무화과나무가 다시 살아난다는 뜻입니다.

 이는 멸망당했던 이스라엘이 재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수님의 예언대로 이스라엘은 A.D. 70년 로마제국에 의해 멸망당하고

 약 1900년 동안 나라 없이 전 세계로 흩어져 유랑생활을 하는 디아스포라의 삶을 살게 됩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대한 예언을 이루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이스라엘은 2차세계대전이 끝난 후 1948년, 독립 선언과 함께 옛 고토 팔레스타인에 국가를 건설했습니다. 

예수님의 예언대로 무화과나무가 되살아난 것입니다.

역사학자들은 이스라엘의 재건은 전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기적 같은 역사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의 재건은 단순히 한 나라의 역사적 사건에 불과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예수님의 재림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전 세계에 알리는 예언의 신호탄인 것입니다.

 



말라 죽은 무화과나무가 소생하는 것처럼 멸망했던 이스라엘이 재건된 1948년,

 재림 예수님께서는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 사역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2천 년 전 세워주신 새 언약 복음을 다시 회복해주셔야 합니다.

안상홍님은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완전히 성취하신 재림 예수님입니다.

 

[안상홍님의 예언 성취]

 

안상홍님은 다윗의 예언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셨습니다.

그 해는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대한 예언대로 1948년이었습니다.

안상홍님은 하나의 예언만을 성취시키신 것이 아니라

성경의 모든 예언을 성취시키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예수님으로 성령하나님으로 믿습니다!!

 

 

예언따라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ko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atv.org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유엔, 각국 정부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