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하나님의교회 힐링 세미나 소식

2022. 7. 19. 16:01心/하나님의교회

 

코로나 19로 한동안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없었던

하나님의 교회 힐링 세미나와

체임버 오케스트라 연주회, 전시회가 열렸네요^^

헌당 예배에 이어 힐링 세미나까지 준비한

하나님의교회 수원 호매실성전이

복을 많이 받으셨어요ㅎ

하나님의교회 힐링 세미나 축하합니다~~!!

 

 

 

“가족은 가장 소중한 선물” 하나님의 교회가 마련한 화합의 장

체임버 오케스트라 연주회 전시, 부대행사 등 다양한 소통방식 호평

 

'이웃과 함께하는 힐링 세미나'에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각계 인사와 시민 약 800명이 함께했다. 사진=하나님의교회



지난 17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소통의 장’을 마련, ‘이웃과 함께하는 힐링 세미나’를 개최했다.

교회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웨비나, 전시회, 오케스트라 연주회 등을 열어 가정 화목과 지역사회 화합에 기여한 것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날 힐링 세미나는 수원특례시 호매실지구에 위치한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렸다. 앞서 6월에 새 성전 헌당 소식을 알린 후 개최한 문화행사에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의장과 박현수 시의원, 김호겸 경기도의원을 비롯한 각계 인사와 수원, 화성, 평택, 안성, 광명, 오산 시민 약 1500여 명이 함께 했다.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이라는 주제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 세미나,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로 구성된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중창단의 아름다운 협연,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경험하며 참여자들은 “현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생생한 감동과 힐링을 오랜만에 얻어 간다”며 흡족해 했다.

 

 

본 행사를 1시간여 앞둔 때부터 부대행사장에서는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아들 내외와 함께한 어르신 부부, 팔순 넘은 부모님을 모셔온 딸, 사이좋은 친자매, 가깝게 지내는 이웃사촌, 친구 또는 직장동료 등 소중한 인연들과 나란히 한 참여자들이 설렘과 기대감을 고스란히 내비쳤다.

‘응원할게, 내일도’, ‘넌 이미 멋있는 사람이야!’ 등 힘 나는 문구를 예쁜 손글씨의 캘리그라피 엽서로 돌려받고 기뻐하는 가족들, 포토존에서 아기자기한 인형을 들고 사랑하는 이들과 추억을 남기는 사람들로 활기가 넘쳤다. 행사장 중앙은 수원과 국내 전역, 해외 각국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펼쳐온 사랑의 행보를 소개한 ‘행복으로의 초대’ 전시로 관객들이 줄 이었다.  

하나님의 교회 손형한 목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아픔을 겪는 많은 사람들, 안식처를 찾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행복을 전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 모든 분들이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근심을 내려놓고 위로받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인삿말을 전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하나님의 교회가 수원에서 전개한 대규모 헌혈행사와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에서 받은 감동을 전하며 “가족과 이웃을 위한 힐링 세미나 개최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글=정광성 월간조선 기자 

https://monthly.chosun.com/client/Mdaily/daily_view.asp?Idx=15756&Newsnumb=20220715756

 

“가족은 가장 소중한 선물” 하나님의 교회가 마련한 화합의 장

체임버 오케스트라 연주회 전시, 부대행사 등 다양한 소통방식 호평

monthly.chosun.com

 


 

 

하나님의교회 수원호매실성전,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 세미나 개최

 

하나님의교회 수원 호매실성전이 17일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수원호매실성전에서 지난 17일 제1회 이웃과 함께하는 힐링 세미나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이 개최됐다.

힐링 세미나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의장과 박현수 시의원, 김호겸 경기도의원을 비롯한 각계 인사와 시민 약 1천500여 명이 참여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하나님의 교회가 수원에서 전개한 대규모 헌혈행사와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에서 큰 감동을 받았다"며 "가족과 이웃을 위한 힐링 세미나 개최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 수원 호매실성전이 17일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하나님의교회


1부 연주회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로 구성된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중창단이 협연을 선보였으며 2부 세미나에는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어졌다.

체임버 오케스트라는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루트, 클라리넷, 피아노의 조화로운 선율을 선사했다. 새노래 ‘나는 오늘 시온으로’를 시작으로, 바흐의 곡과 Amazing Grace를 함께 편곡한 ‘Amazing Grace with Bach’가 연주됐다. 이후 전혀 다른 매력의 두 왈츠곡이 장내에 울려 퍼졌다. 프랑스 작곡가 에릭 사티의 ‘Je te veux’와 쇼스타코비치의 ‘왈츠 No.2’였다. 영화 ‘라라랜드’와 ‘알라딘’의 OST 선율도 실내를 가득 채웠다. 이후 중창단과의 협연을 통한 새노래 ‘참으로 복되도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아름다운 나라’로 연주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하나님의교회 수원 호매실성전이 17일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하나님의교회

 

손형한 목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아픔을 겪는 많은 사람들, 안식처를 찾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행복을 전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모든 분들이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근심을 내려놓고 위로받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진기자

http://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550709

 

하나님의교회 수원호매실성전,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 세미나 개최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수원호매실성전에서 지난 17일 제1회 이웃과 함께하는 힐링 세미나 ‘가장 소중한 선물, 가족’이 개최됐다.힐링 세미나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김기정 수원

www.joongboo.com

 

' > 하나님의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교회 약속의 자손  (23) 2022.07.26
하나님의교회 Volunteer? Why!  (44) 2022.06.30
헌혈하는 천사 하나님의교회^^  (29) 2022.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