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설교] 하나님은 나의 힘 | 안상홍, 어머니 하나님

2022. 8. 19. 17:46心/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설교] 하나님은 나의 힘 | 안상홍, 어머니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을 때 겪는 어려움

 

하나님께는 인류의 생사화복과 천지 만물을 주관하시는 권능이 있습니다.

이런 하나님을 자신의 힘으로 여기지 않고 권력과 물질, 지식에만 의지하면

사마리아 왕이 병들었을 때 이방신을 의지하다 죽은 것처럼 멸망하게 됩니다.

현재 성령 시대의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아도 같은 처지에 처하고 맙니다.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어야 가는 천국 

 

다윗, 하박국, 스가랴 등 믿음의 선진들이 “하나님은 나의 힘이다” 여기며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항상 하나님만 의지하여 난관을 극복했던 것처럼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의지하면서

늘 승리하는 복음의 길, 기쁘고 즐거운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박국 3장 18~19절

나는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을 인하여 기뻐하리로다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로 나의 높은 곳에 다니게 하시리로다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계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ko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atv.org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유엔, 각국 정부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