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 한라봉 빙수

2015. 7. 13. 20:52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 한라봉 빙수

 

 

옥루몽이라고 많이 듣기는 했는데 어디 있는지 만나질 못해서 가 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그 유명한 옥루몽이 드디어 인천에도 생겼네요^^

인천 구월동 맛집으로 꼽힐 것 같은 강한 예감이 드는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이

엔타스 면세점 2층에 입점했답니다.

빙수마니아 rulee가 그냥 있을 수 없지요.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으로 고고씽~~~

 

옥루몽이라는 이름에서도 풍기는 한국적인 느낌이 인테리어에서도 물씬 느껴졌어요.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의 처마를 표현한 느낌이 참 이쁘죠^^

저는 한국적인 느낌을 세련되게 표현한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머슴밥이라고 하나요ㅋ

밥그릇에 밥을 수북하게 쌓아서 내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빙수를 저렇게 담은 걸까요^^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 빙수를 사진으로 볼 때는 좀 양이 많아 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딱 1인용 같았어요 아쉽아쉽..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 주방에 실제 가마솥이 2개나 있더라구요.

기름칠을 해서 반질반질하지요ㅎㅎ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이 팥의 좋은 점에 대해 알려주고 있네요.

팥의 좋은 점이 이렇게나 많은데 딱 하나 성질이 차다는 단점이 있다죠.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에는 물통도

황토나 방짜그릇으로 되어 있을 것 같았는데 반전이더라구요ㅋㅋㅋ

방짜 그릇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런데 가격이 상상이상^^;;;

 방짜로 된 수저세트도 판매하구요

같이 먹으면 좋은 세트메뉴들도 맞춰놓았더군요.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에 들어설 때는 녹차빙수를 먹으리라

각오하고 갔건만 한라봉빙수가 시즌메뉴라고 해서 급선회ㅋ

이 방향에서 보니 떡으로 된 눈 2개와 한라봉 반쪽으로 된 입을 가진 얼굴처럼 보이죠^^

그런데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 한라봉빙수와 함께 받은 영수증을 보고 빵 터졌답니다.

방짜로 된 숟가락을 많이들 가져가는지 숟가락 메뉴 2도 주문서에 있고 반납해달라고 부탁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얌전하게 반납하고 왔어요^^

정말 한라봉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것같은 맛이에요.

살짝 쌉쌀한 맛도 나는 게 한라봉이 속까지 많이 들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올 여름이 가기 전에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 빙수를 종류별로 꼭 다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팥집 전통가마솥 팥 전문점 옥루몽 한라봉빙수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