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_인천남동 퀼트작품

2015. 7. 25. 12:03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_인천남동 퀼트작품

 

 

오래간만에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 포스팅하네요^^
퀼트 작품들은 다른 곳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데 늘 생각하지만 정말 대단한 인내심이 필요한 분야인 것 같아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에도 다양한 종류위 퀼트작품들이 많이 있답니다.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의 퀼트로 만든 버킷백이에요.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겠지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의 퀼트 바구니에 담긴 귀여운 공룡인형인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여러가지 패턴의 퀼트깔개는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고 따뜻하게 해줄 것 같아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의 퀼트로 만든 곰인형

정말 귀엽죠 금방 살아나서 움직일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의 퀼트 가방 중 이 아이가 제일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의 퀼트쿠션과 작은 소품들이구요.

 

 

진주 목걸이를 한 검은고향이 퀼트가방^^

 

 

퀼트 파우치랑 바늘꽂이까지 정말 여러가지로 응용이 가능한 퀼트입니다.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에서 화요일마다 퀼트 꼬꼬 핸트폰 거치대 특강도 하네요

늘 핸드폰을 어디에 뒀는지 찾아 헤매는 저같은 분들께 유용하겠지요ㅋㅋ

 

 

퀼트 실내화와 유명한 강아지 모양의 인형도 있네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의 고양이와 별모양 퀼트 쿠션들 정말 귀여워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의 문에 걸려 있는 퀼트작품인데

이렇게 장식품으로 사용해도 되고 깔개로 사용해도 되는 만능 작품이네요.

 

저는 퀼트 작품들을 볼 때마다 작은 조각들을 이어이어서 한 작품을 만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

어깨가 얼마나 아팠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보이지 않더라구요.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걸까요

아님 너무 겁을 먹고 있는 걸까요

그래도 재미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고 하시는 분들 많은 걸 보니 제가 모르는 매력이 있나 보죠^^

퀼트공예에 관심있으신 분들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으로 오세요~~

 

 

인천문화센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