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성경 속 보물-여자 형상의 하나님 찾기

2016. 7. 8. 17:57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성경 속 보물 - 여자 형상의 하나님 찾기

 

 

 


우리 동네 서점에 진짜 보물지도를 팔고 있다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만약 그런 지도가 있다면 불티나게 팔려나가 금세 동이 나고 말 것입니다.

그래서 출판사는 계속해서 인쇄를 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1982년 미국의 서점들에서 실제로 이런 책을 판매한 적이 있습니다.

무명작가 바이런 프레이스의 ‘더 시크릿: 보물사냥(The Secret: A Treasure Hunt)’이라는 책이었습니다.

이 책에는 12점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중국 옷을 입고 있는 여인, 울고 있는 사자, 중세시대 갑옷, 성배를 든 켄타우로스, 성 모양의 모자를 쓰고 있는 노인,

돌기둥 위의 말 탄 아랍인, 시계와 가면을 든 손, 아라비안나이트의 지니를 떠올리게 하는 매부리코 노인, 안개 속의 성과 마술사,

보석함을 들고 있는 여인, 바다 위에 우뚝 선 예수를 소재로 한 그림이었습니다.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2만 8천 권 정도밖에 팔리지 않았습니다.


바이런은 이 책을 발간하며 “12점의 그림 속에 개인금고 열쇠 12개가 숨겨진 장소를 알려주는 힌트가 들어 있다”며

 “금고에는 천만 원이 넘는 보물이 들어 있고, 열쇠는 상자 안에 밀봉하여 땅속 1미터 이내에,

그리고 고속도로나 철로, 절벽 같은 위험한 곳이 아닌 안전한 장소에 묻혀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의 말이 상술이라며 믿지 않았고, 바이런의 보물책은 초판 2만 8천여 권이 팔리는 데 그치고 말았습니다.


그러던 이듬해인 1983년, 일리노이 주의 시카고에 사는 두 청년이 우연히 이 책을 보고는 호기심을 갖고 자세히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12점의 그림 중 ‘성 모양의 모자를 쓰고 있는 노인’의 많은 부분이 시카고와 연관되어 있음을 발견하게 됩니다.

일리노이 주 지도, 시카고 시내에 세워진 인디언 동상, 시카고 워터타워, 호수의 분수 조형물 등이 그것이었습니다.


그들은 그림 속 풍차 날개에 새겨진 41, 42, 87, 88이라는 숫자가 위도와 경도라고 추정하고 위도 41.8, 경도 87.8인 그랜드파크로 갑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그림 속에 있는 성벽 기둥과 똑같은 기둥을 발견하고는 땅을 파보았습니다.

놀랍게도 1미터가 안 되는 얕은 땅속에서 상자가 발견되었고, 상자를 열자 고이 밀봉된 보물열쇠가 보관돼 있었습니다.

바이런의 말이 사실이었던 것입니다.


이 일은 1983년 9월 8일자 시카고트리뷴에 대서특필되었고 이후 바이런의 보물책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사람들은 나머지 11점의 그림을 놓고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중국 옷을 입고 있는 여인’에 대해서는 “옷의 문양이 샌프란시스코 도심과 비슷하다”,

 “옷에 숨겨진 알파벳 G와 H는 샌프란시스코의 쇼핑몰 기라델리 스퀘어 같다”고 추정했고,

‘보석함을 들고 있는 마녀’를 놓고는 “마녀의 머리카락이 보스턴항 지도와 비슷하다”,

 “옷의 무늬는 보스턴 백페이펜즈공원 조형물과 흡사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보물열쇠를 발견했다는 주인공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2004년, 두 번째 보물열쇠를 찾았다는 주인공이 나타났습니다.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에 사는 변호사였습니다.

그는 ‘성배를 든 켄타우로스’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그림에는 오하이오 주 지도, 클리블랜드의 터미널타워, 이탈리아 문화정원의 건축물 등이 그려져 있었고,

켄타우로스가 들고 있는 성배가 이탈리아 문화정원의 분수라고 추정하고 분수 근처를 파본 결과 보물열쇠를 손에 쥘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천국이 밭에 감춰둔 보물과 같다고 하셨습니다.

유 속 주인공은 자신의 전 재산을 팔아 밭을 통째로 구입했습니다.

그저 밭 한 뙈기를 얻기 위해 전 재산을 판 것이 아니라 밭에 숨겨져 있는 엄청난 가치의 보물 때문입니다.

그만큼 천국의 가치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비유 속 주인공처럼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사도 바울이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 그 중에서도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알게 하기 위해 애쓴 이유는 그 안에 보물이 감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즉, 그리스도,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는 것은 밭에 감춰둔 보물, 천국을 얻는 것입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여자 형상의 하나님 즉 어머니하나님은 우리 영혼의 구원의 열쇠를 쥐고 계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 즉 구원자에 대해 증거하는 책으로 우리에게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가르쳐줍니다.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리스도에 대해 깨달을 수 있고,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그랬을 때라야 비로소 천국이라는 보물이 내 것이 됩니다.

그런데 성경은 성령시대 구원자에 대해 한 분이 아닌 두 분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이신 여자 형상의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생을 허락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성경에 관심을 갖지 않을 뿐더러 성경에 증거된 구원자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좀처럼 믿으려 하지 않습니다.

엄청난 보물을 가지라고 외치는데도 귀를 막고 있습니다.

바이런의 보물책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상술이라고 외면하며 무관심했던 것처럼 말입니다.


바이런의 보물열쇠를 손에 쥘 수 있었던 건 그의 보물책에 관심을 갖고 자세히 살펴본 결과였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시는 보물인 여자 형상의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얻으려면 성경을 상고하면 됩니다.

 하나님의 보물책인 성경에는 보물에 대한 단서들이 곳곳에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실 보물은 우리로서는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엄청난 것이다.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엄청난 축복을 하나님의교회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자료>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BC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pasteve.com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은 하나님의 진리와 성경 지식을 공유하는 웹사이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