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동 피자맛집 피자에펠(구 주동원피자)

2016. 8. 1. 18:23

만수동 피자맛집 피자에펠(구 주동원피자)

 

 

 

어제 7월의 마지막 날 정말 더웠던 일요일이었습니다.

가스 켜는 게 엄두가 안나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때우기로 만장일치!!

 

 

피자를 먹고 싶다는 딸내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서 주문한 피자에펠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주동원피자가 피자에펠로 바뀐 모양인데 2판에 21900원이에요,

 

 

가장자리에 고구마가 들어간 피자에펠 드크러스트 불고기 피자랑

피자에펠 골드크러스트 치킨 피자로 주문했어요.


 

피자에펠은 파마산치즈랑 핫소스까지 함께 오더라구요.

 

 

막 배달됐을 때 피자치즈가 쭈우우우욱 늘어나는 상태에서 젤로 맛나죠 피자는^^

 

 

치즈가 짜다는 걸 깜박하고 다 뿌려버렸다는ㅜㅜ

 

 

그래도 피자에펠 노릇노릇하니 참 맛있어보이쥬ㅋㅋㅋ

동네 조그만 피자 중엔 피자마루가 젤 맛있나했는데 피자에펠도 맛있네요.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은 길한 예감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