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 맛집 생과일 모찌 카페 cafe -딸기모찌/블루베리모찌/천도복숭아모찌/키위모찌/생과일빙수

2016. 8. 8. 08:00

동인천 맛집 생과일 모찌 카페 cafe -딸기모찌/블루베리모찌/천도복숭아모찌/키위모찌/생과일빙수

 

인천 전철 2호선 여행 중 찾아간 동인천 맛집 생과일 모찌 카페에요.

언젠가 TV에서도 본 기억이 있는 생과일 모찌~~

동인천 분위기스럽게? 살짝 올드한 느낌의 생과일 모찌 카페랍니다ㅋ

그다지 유명하진 않지만 연예인들이 다녀갔더라구요.

누군지 잘 모르겠더라는ㅋㅋㅋ

저는 손님들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갔는데 정작 가보니 텅 비었더라는^^;;;

생과일 모찌를 소량씩만 만들어두시고 판매하시나봐요.

그 중에서 딸기모찌, 키위모찌, 블루베리모찌, 천도복숭아모찌를 골랐어요.

허걱!! 모찌가격이 개당 2000원이라는ㅜㅜ

빵보다 비싼 찹쌀떡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동인천 맛집 생과일모찌카페의 생과일모찌들은 비주얼이 예술이네요.

감상해보실까요~~~

요 아이는 블루베리모찌

그 위의 아이는 천도복숭아모찌

이 아이는 딸기모찌

이 아이는 키위모찌랍니다.

굳이 설명을 안해도 다 아시겠지요^^

자꾸 찍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사진만 엄청 찍어댔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보시다시피 모찌보다 과일의 비율이 커서 과일맛이 주로 난답니다.

비주얼은 정말 예술이지요^^

모찌만 먹으면 목이 메이니 함께 주문한 동인천 맛집 생과일 모찌 카페의 생과일빙수에요.

각종 냉동과일들과 견과류가 가득하네요.

역시 비주얼 갑입니다요.

맛이나 가격보다 비주얼을 중시하시는 분이라면 동인천 맛집 생과일 모찌 카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