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

2016. 8. 18. 16:20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

 

 

 

 

얼마 전부터 떡볶이가 먹고 싶었는데 왠지 기회가 없었어요.

 

 

그러다 마침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에 들르게 되었네요.

 

 

인천 논현동의 라피에스타 건불에는 떡볶이 집만 4~5개는 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 즉석떡볶이가 아닌 집을 골라 킹콩떡볶이에 들어갔답니다.

 

 

여름이라 끓이면서 먹기 싫었거든요ㅋ

 

 

요즘은 떡볶이도 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는 저렴해서 그런지 가게에 손님들이 가득~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는 단무지랑 간장이 셀프에요.

근데 그릇이 너무 작더라구요ㅎㅎㅎ

 

 

우리는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에서 튀김이랑 파닭떡복이를 주문했답니다.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의 튀김은 정말 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튀김은 바삭함이 생명이잖아요ㅋ

 

자 이 아이는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 파닭떡볶이랍니다.

파닭과 떡볶이의 조화가 생각보다 더 훌륭하더라구요.

 

국물이 쬐금 더 많았다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인천 논현동 맛집 킹콩떡볶이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