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천 음식문화 박람회 2016 INCHEON FOOD CULTURE FAIR

2016. 9. 26. 17:03

2016 인천 음식문화 박람회 2016 INCHEON FOOD CULTURE FAIR

 

 

 

 

휴일이었던 어제 2016 인천 음식문화 박람회에 다녀왔어요.

 

 

작년에도 했나본데 저는 올해 처음 알았지 뭐에요.

 

 

2016 인천 음식문화 박람회에서는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더라구요.

인절미 떡메치기 체험

 

 

도자기 만들기 체험

 

 

푸드아트테라피 체험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한식상차림 전시관이에요.

그 유명한 주안상을 여기서 봤네요ㅋ

 

 

미래쉐프관은 뭐하는 곳인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2016 인천음식문화 박람회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렸는데

날마다 333이벤트를 했더라구요.

 

 

어제는 동그란 찹쌀도너츠를 300원에 판매했는데 줄이 무지 길게 만들어졌답니다.

 

 

중국음식관도 있구요.

 

 

제과 제빵 아트관에서는 정말 많은 작품들이 있어서 아래처럼 편집해봤어요.

 

 

액체 질소로 급속냉각시킨 바나나랑 아이스크림이에요.

 

액체질소를 따르는 모습인데 그릇이 얼었더라구요.

 

 

꼬치에 꽃은 바나나를 액체질소로 급속냉각시켜 주구요.

 

 

아이스크림도 만든답니다.

 

 

그 외에도 식품업체들이 나와서 저렴한 가격에 음식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저는 터어키 전통음식 케밥을 먹었어요.

 

 

양고기랑 닭고기를 꼬치에 끼워서 화덕에서 익혀요.

 

 

또띠아에 채소와 피클, 소스를 바르고 꼬치를 올려 말아서 프라이팬에 구우면 끝인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한참 기다렸답니다.

 

 

저는 양고기 케밥으로 먹었는데 소스와 채소, 고기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

 

케밥 가격은 5000원이랍니다.

아침을 먹지 말고 갔어야 했는데 배가 안꺼져서 다른 음식들을 먹어보지 못해 좀 아쉬웠지만

2016 인천 음식문화 박람회 재미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