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인천점 푸드코트 회전초밥

2016. 10. 1. 17:09

신세계 인천점 푸드코트 회전초밥

 

 

 

신세계 상품권이 생겨서 회전초밥을 먹기로 했어요.

 

 

접시당 계산하는 회전초밥집은 왠지 접시를 집을 때 살짝 떨리지 않으시나요?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접시 색깔도 자꾸 보게 되구ㅎㅎㅎ

 

 

그런데 상품권으로 먹으니 그런 부담이 전혀 없어서 좋더라구요ㅋㄷㅋㄷ

 

 

새우, 묵은지와 베이컨, 참치, 문어초밥이구요.

 

 

요아이는 새우위에 참치샐러드가 올려있어요.

 

 

연어알 초밥이랍니다.

알이 참 이쁘지요^^

 

 

요 검빨접시가 젤 비싸요

한 접시에 9900원이라는ㅋ

한우 초밥이에요.

 

 

전복 초밥을 끝으로 둘이서 11접시 먹었는데 7만여원이 나왔네요.

비싼만큼 초밥뷔페보다 고급지고 맛도 더 좋으네요~

 

다음에 상품권 생길 때를 기약하며 당분간 안녕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