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입니다~^^

2016. 12. 19. 18:09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입니다~^^



대전서구 하나님의 교회 ‘통 큰 봉사’… 소외이웃에 김장김치 2000kg 전달




[굿모닝충청 이호영 기자] 대전서구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5일 소외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하나님의교회 측은 이날 목회자, 성도, 주민 등 80여 명이 정성을 쏟아 만든 2000kg의 김치를 만년동, 월평1·2동, 괴정동, 탄방동, 갈마1·2·3동 등 8개 동사무소를 통해서 주변의 소외이웃 200가정에 전달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모든 인류의 아픔을 돌보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김장에 참가한 서영순(만년동) 씨는 “올해는 김장값도 더 올라 어려운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더 넉넉하게 준비하려고 애를 많이 썼다”고 말했고, 이정은(월평동) 씨도 “한 가정이라도 더 많이 도와주려고 노력하다보니 보람도 더 컸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백선권 만년동 주민센터 동장은 “김장재료 값이 급등한 탓에 김장나눔의 손길이 부쩍 줄어들어 근심이 많았는데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큰 도움을 주어 너무나 감사하다”며 “형편이 어려운 가정에겐 겨울철 든든한 겨울양식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  misan@goodmorningcc.com


출처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52672



보통사람들도 김장하면 부담스러운데 어려운 분들께 정말 큰 도움이 되셨겠지요.

하나님의교회 정말 감사하네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