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래간만에 구월동 맛집 빕스VIPS 다녀왔어요^^

2017. 2. 13. 19:30

정말 오래간만에 구월동 맛집 빕스VIPS 다녀왔어요^^




신세계 상품권이 생겨서 정말 오래간만에 구월동 맛집 빕스에 다녀왔답니다~

상품권 덕분에 아주 가벼운 마음으로 발걸음을 옮겼지요^^



인터넷으로 구월동 빕스 오픈 시간이 11시라고 조사를 마친 뒤 11시 10분쯤 도착했는데 이게 왠일인가요???

대기실에 사람들이 가득하지 뭐에요!!!



알고보니 구월동 빕스 오픈 시간이 11시 반이더라구요.

인터넷에 엉터리 정보를 올려놓은 것지 구월동 빕스측에서 오픈 시간을 늦춘 건지 모르겠지만 20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아점으로 먹는 걸 좋아해서 오픈 시간에 맞춰간건데 담에 갈 땐 꼭 참고해야겠어요.

구월동 빕스 오픈 시간은 11시 반이랍니다~~



20시간 같은 20분이 흐르고 드디어 구월동 빕스에 입성~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답니다ㅋㅋㅋ



저는 요 피자가 제일 맛나더라구요.

거짓말 쬐금 보태서 아마 제가 한 판은 먹은 것 같아요ㅎㅎㅎㅎ



구월동 빕스에서 빠질 수 없는 게 연어죠.

연어를 작은 접시에 한 입씩 담아놓으니 깔끔해서 좋았어요.

물론 맛도 있었구요.



메뉴가 수십가지 있지만 한 번씩 맛보고 나면 그냥 맘에 드는 거 두세가지만 먹게된다는^^;;;



이름들이 어려워서 기억은 안나지만 이 아이는 토마토와 오이의 조화가 입안에 봄을 데려오더라구요^^



쌀국수도 맛보고



또 다시 피자로 컴백했다는ㅋㅋ



치즈케이크를 생크림이랑 같이 담아내놓아 이쁘긴 했는데

그냥 치즈케이크만 골라 먹었다는ㅋㅋㅋ



초코케이크에 찐한 초코가 범벅!!!

정말 단 맛의 최고봉이랍니다^^



오픈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내부는 못찍고 구월동 빕스에 왔다는 증거로 깨이크 위에 빕스초컬릿 인증샷ㅋㅋㅋ

또 과식하고 말았다는ㅎㅎㅎㅎㅎ

상품권으로 결재해서 마음이 가벼웠는데 케이티카드로 10% 또 할인 받으니 애슐리 디너가격이랑 똑같아졌어요^^

빕스는 할인혜택이 많아 그냥 돈 다내고 먹으면 호구라고 누가 올렸더라구요.

덕분에 호구 면했답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천원 불고기버거 솔직후기  (49) 2017.02.24
정월대보름 맞이 찰밥 대접받았어요^^  (36) 2017.02.10
채선당에서 샤브샤브  (25) 2017.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