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신메뉴 그린티 설빙 먹었어요

2017. 3. 6. 18:59

설빙 신메뉴 그린티 설빙 먹었어요



어제는 날씨가 봄이 온듯 따뜻하더니 오늘 다시 겨울이 되었네요^^;;

이렇게 추운 와중에 luree는 설빙의 신메뉴인 그린티 설빙을 먹으러 갔답니다ㅋㅋㅋ

찬 걸 먹어 온 몸을 떨면서도 빙수는 겨울에 먹어야 왠지 더 맛있다는...^^



원래 좋아하는 설빙이지만 제가 좋아하는 그린티 설빙이 신메뉴로 나왔다는 소식에 더 사랑하게 된 설빙ㅋ

저 초록이 넘흐 이쁘지 않나요^^



연유(?)까지 찌이인한 녹차로 나오더라구요.

그린티 설빙에 생크림과 찹쌀떡은 없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게 배가 불러서인지...

아님 정말 안어울린 건지 저도 모르겠지 말입니다ㅎ



와!!!!!!!!!! 이 녹차 가루좀 보세요~~

물에 우려먹는 녹차만 빼고 녹차로 된 제품을 모두 사랑하는 luree에게 정말 사랑스런 그린티 설빙이랍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이렇게 해마다 맘에 쏙 드는 신메뉴가 나온다면 사계절 설빙을 멀리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