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 방문후기

2014. 11. 29. 13:22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 방문후기

 

 

외식하기 좋은 금요일 저녁 인천송도커넬워크에 위치한 맛집 블랙스미스에 다녀왔어요.

 

 

 

 

상호랑 식사하는 도구를 형상화한듯한 간판부터 인상적인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입니다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는 매장도 널찍하니 깨끗한 게 쾌적한 분위기였어요 

 

 

조명이 달라지니 다른 곳 같지요^^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에서 가장 인상적인 인테리어는 저 철문이에요

 

 

안쪽에서 봐도 인상적이죠

모던과 빈티지의 조화라고나 할까ㅎㅎ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 구석구석 사진 찍으러 다녔답니다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에는 와인 종류도 많더라구요

 

 

와인병들을 바닥쪽에서 찍으니 독특한 느낌이지요^^

 

 

너무 가볍지 않은 분위기라서 더 맘에 드는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에요^^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 식전빵인데 무슨 돌덩이가 나온 줄 알았다는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 시저샐러드에요

워낙 샐러드를 좋아해서 아무거나 샐러드라면 다 잘먹는 1인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물이 잔뜩 들어간 페스카토레에요

이탈리아어로 어부라는 뜻이라네요 이름 외우느라 애먹었다는ㅋ

 

 

그리고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 프리미엄 안심스테이크요

고기도 소스도 먹을만 했는데 스테이크는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

 

 

이 포테이토가 더 맛있었다는^^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는 인천에서 명물로 급부상한 송도에서도 명물로 급부상하고 있는 커넬워크 옆에 위치해있답니다.

 

오늘 주말이고 내일은 휴일인데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에서 외식하시고

송도 구경도 오세요~

 

이상 luee의 인천송도커넬워크맛집 블랙스미스 방문후기였습니다

해피 위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맛집 애슐리 구월홈플러스점 방문기  (20) 2014.12.05
수능 치른 오빠를 위한 여동생의 찹쌀떡  (7) 2014.11.30
울딸 계란찜  (11) 2014.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