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맛집 조마루 감자탕 뼈해장국

2017. 9. 12. 18:45

인천 논현동 맛집 조마루 감자탕 뼈해장국



남쪽 지방은 어제 비가 억수로 많이 왔다지요..

피해가 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ㅜㅜ

인천은 어제 오전 중에 비가 그쳤답니다.



인천 논현동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점심 때라 조마루 감자탕을 먹기로 했어요.

왠지 요즘 감자탕이 먹고 싶더라구요^^

 


인천 논현동 맛집 조마루 감자탕에는 이렇게 큰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 데리고 오는 가족손님들이 많을 것 같았어요.

그런데 어제는 월요일이라 그런가 아이가 하나도 없더라구요ㅋ



감자탕집들은 유난히 김치가 맛있지요^^

인천 논현동 맛집 조마루 감자탕도 저 무로 만든 김치가 맛있었어요.

무를 저렇게 크게 썰어서 만드는 걸 무슨 김치라고 하지요???

깍두기는 아니고 섞박지라고 하나요??

어쨌든 저 무 두 덩이를 먹었답니다.



점심이라 간단하게 뼈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왜케 화면이 흔들렸나 모르겠네요ㅜㅜ

우쨌든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인천 논현동 맛집 조마루 감자탕 뼈해장국입니다^^



먹고 싶었던 음식이라 그랬는지 시장해서 그랬는지 

인천 논현동 맛집 조마루 감자탕의 뼈해장국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집중해서 먹었더니 금새 한그릇 뚝딱했네요ㅋ

뼈해장국 맛있게 먹은 김에 돼지등뼈 사다가 집에서 푸짐하게 끓여 먹어야겠어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견과류 멸치볶음 만들었어요^^  (28) 2017.10.01
한정판 신상 맥도날드 빠~나나 아이스크림콘  (48) 2017.08.28
만수동 카페 로로 LoRo  (43) 2017.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