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2017. 10. 6. 16:57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지난 달 luree' 지인께서 보내주신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사진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보다가 검색해 보니 9월에 끝난 축제인데도

 추석연휴에 인파가 몰려 혼잡할 정도라고 하네요.

꽤나 유명한 축제인가봐요^^

제 부모님들께서 양주로 이사하신지가 벌써 몇 년이나 됐는데 저는 오늘에야 알았답니다;;;



안내도가 잘 나와 있어서 구경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색의 천일홍이 있더라구요.

밤이 되면 저 말모양 조형물에 불이 들어오는가봐요.



이 아이들은 위의 아이들보다 좀 색이 연해보이네요.



파란 하늘과 진보라빛 천일홍의 조화가 예술이지요^^



저는 이 사진이 좋더라구요ㅋ

나팔부는 날개달린 천사들이 줄을 서 있어요.

밤에 보면 정말 이쁠 것 같은데요~~



이 아이들은 빨간 천일홍이구요.



이 아이는 흰색 천일홍입니다.



여기는 댑싸리 미로정원이라네요~



코키아가 댑싸리인가봐요ㅎ



동글동글한 댑싸리들이 오밀조밀 모여있으니 참 이쁘지요^^



천일홍 외에 주렁주렁 박 터널도 있고요~~



하늘하늘 코스모스도 있습니다.



저는 처음 보는데 이런 코스모스도 있다네요.

이름하여 황화코스모스~



이 아이들도 처음 보는데 가우라라고 한대요.

참 이쁘지요!!

 내년에는 부모님댁에 들르면서 양주 천일홍 축제에 함께 가봐야겠어요ㅎ

이상 사진으로 본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