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 에디션 블러드 오렌지 오예스

2017. 11. 30. 17:29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드 오렌지 오예스



잇님들~~~

오늘 딸기맛 초코파이의 존재를 처음 알았을 때의

신선한 충격을 다시 한 번 경험했어요!!


이름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드 오렌지 오예스!!

들어보셨나요^^



시온의 집사님이 하나밖에 안 남았다고 

가져 오셨는데 너무 신기해서 폭풍촬영을 했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드 오렌지 오예스'



리미티드 에디션!! 시즌한정!!

여자들이 가만 있지 못하는 단어죠^^

게다가 블러드 오렌지라니!!



블러드오렌지농축분말이 무려 0.17%나 들었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오렌지 맛이 확 나더라구요.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드 오렌지 오예스 한 개로 셋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포스팅하려고 검색을 해보니 저만 몰랐던 듯^^

리미티드 에디션 블러드 오렌지 오예스 시즌 끝나기 전에 함 맛보세요~~ㅋ


이미지 롯데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