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 하나님의교회의 뛰어난 만족 지연 능력(Delay of Gratification)

2015. 1. 27. 18:37

 안상홍 하나님의교회의 뛰어난 만족 지연 능력(Delay of Gratification)

 

 

성령시대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키기 위해 엄청난 인내가 필요합니다.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그런데 왜 자칭 기독교인이라고 하는 자들이 수십억이나 되는 세상에서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키기 위해 인내가 필요한 것일까요?

지금 이 세상은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아닌

태양신을 섬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그런 자들이 도리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를 핍박하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야말로 만족 지연 능력(Delay of Gratification)이 뛰어난진정한 하나님의 자녀이며 하나님의 상속자이기 때문에 현재의 고난을 인내로 이기며

장차 받을 영광을 설레임으로 기다리고 있답니다.


롬 9/17~18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상속자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할 것이니라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  

 

만족 지연 능력(Delay of Gratification)이 뭐냐구요?

다음의 마시멜로 실험을 통해 잘 알 수 있어요.

 

 

마시멜로 실험

  

초코파이 사이에 든 하얀색 설탕젤리 같은 것을 '마시멜로' 라 합니다.

미국 아이들은 이 달콤한 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

미국 스탠퍼드대학교 월터 미셸 박사가 마시멜로를 이용해 한 실험을 했습니다.

 

4세 어린이들에게 선생님이 마시멜로를 하나씩 줍니다.

"지금 먹어도 좋아요. 하지만 15분 동안 먹지 않고 참으면, 마시멜로를 하나 더 줄게요."

선생님이 자리를 비운 사이 덥석 마시멜로를 입에 넣은 아이도 있고,

한 입만 한 입만 하고 베어 물다가 끝내 마시멜로를 해치운 아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몇몇 아이들은 용케 15분을 버텼습니다.

 

이후, 마시멜로 실험에 참가한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추적했습니다.

15분을 더 참아 마시멜로를 하나 더 받았던 아이들은 15분을 참지 못했던 아이들보다

신체가 더 건강했으며 학교에서 더 높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잘 다스리고,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았습니다.

 

인내심을 심리학 용어로 '만족 지연 능력(Delay of Gratification)'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얻게 될, 보다 큰 만족을 위해 현재의 작은 만족을 미룰 수 있는 능력이란 뜻입니다.

참는 것도 능력입니다.

참는 능력 즉 인내심은 무슨 일을 하든 그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함께 하실 하늘 본향을 꿈꾸며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오늘도 인내심을 배웁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듣는 진리말씀은 마시멜로보다 더 달콤하구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도 비할 데 없이 달콤하지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잃어버린 하늘 부모님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세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