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하늘휴게소 & 스시 미나미

2018. 1. 4. 07:38

시흥 하늘휴게소 & 스시 미나미


언젠가 시흥 하늘휴게소 사진을 보고 이게 뭔가 했던 luree~

이미지 출처 google


이 멋진 시흥 하늘휴게소 사진을 보고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마침 기회가 되어서 지난 25일 다녀왔답니다^^

그런데 시흥 하늘휴게소의 저 모습은 비행기나 타야 볼 수 있는 거더라구요ㅋ

도착해서 제 눈에 보이는 시흥 하늘휴게소는 이 정도??ㅋ

일단 화장실로 고고~

화장실이 초현대식으로 지어졌더라구요.

핸드드라이어도 이렇게 신기하게 생겼다는^^

시흥 하늘휴게소 화장실 참 좋아요 엄지 척!!

시흥 하늘휴게소에는 힐링카페도 있다고 해서 뭘 하는덴가 했더니 

안마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 안마기에 누워보려고 줄을 서더라구요ㅋ

저는 별로 인기없는? 하지만 시원하게 안마해주는 

제품에서 한 시간 정도 쉬었답니다^^

집에 데려가고 싶은 마음 굴뚝ㅋㅋㅋ

시흥 하늘 휴게소 내부에요.

위아래층이 다 보여서 정신이 좀 없지요.

푸드마켓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휴일에다가 점심 때였거든요.

밖을 내다보니 고속도로 한 가운데 상공에 서있더라구요 제가^^

요기는 아마도 포토존?

시흥 하늘휴게소에는 슈퍼마켓까지 있지 뭐에요.

휴게소에서 장보고 집에서 바로 요리하기 가능!!

저희도 배가 고팠던지라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던 중-결정장애 발동ㅜㅜ-

몇번을 왔다갔다 하다가 스시미나미로 결정!!

초밥세트와 회덮밥을 주문했어요.

휴게소에서 초밥이라니ㅋ

특별한 경험이죠^^

스시미나니 초밥과 회덮밥의 맛은 so so..

시흥 하늘휴게소에서 먹은 거라 좀 특별했던 걸로 만족^^

시흥 하늘휴게소가 무척 넓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그래도 어딜 가는 중에 들른 휴게소가 아니라 휴게소를 목적으로 

온 건 시흥 하늘휴게소가 두번 째네요.

시화 나래휴게소 담으로^^


2017/05/25 - [好] - 시화 나래 휴게소 & 달전망대


이 날도 시흥 하늘휴게소에서 시화 나래휴게소로 가려다 차가 너무 막혀서

포기하고 그냥 돌아온 건 안 비밀~~ㅋ


시흥 하늘휴게소 검색하다보니 인제 내린천 휴게소도 정말 멋지던데 

담엔 인제로 휴게소 여행을 떠나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