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

2018. 2. 11. 18:12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



요즘 이마트 노브랜드와 피코크에 빠져있는  luree^^;;;

아마 잇님들도 느끼셨을 듯ㅋ


이번에는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에요~

원래 대만에서 파는 펑리수를 요즘은 이마트 피코크에서도 

대만 현지 제조업체랑 손잡고 생산판매하더라구요.

언젠가 누군가의 포스팅을 본듯한 기억이 있어서 구입해봤답니다^^

삼국시대의 웨딩케이크로부터 유래한 대만 정통간식 펑리수?

삼국시대? 중국 삼국시대를 뜻하는 거겠죠??

폭풍검색해보니 위, 촉한, 오나라가 존재했던 시대가 중국의 삼국시대라네요.

과자 하나 먹으면서 중국 역사까지 검색한다는...^^;;;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에는 진짜 파인애플이 30.67%가 들어있네요.

쫀득쫀득한 게 파인애플이 들어서일까요~

설탕일까요ㅋ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는 

요로코롬 개별포장으로 9개가 한 세트랍니다.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를 봉지에서 꺼내보니 마치 집에서 만든 쿠키 비슷??

이런 질감 완전 좋아해요^^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 뒷모습도 꼼꼼하게 찍어준 후 바로 입으로~~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살짝 푸석한 빵 속에 파인애플 잼이 들어있어요.

luree가 넘흐넘흐 좋아하는 텍스쳐의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

저는 펑리수처럼 푸석한 빵 속에 쫀득한 소가 들어있는 게 왠지 좋더라구요^^

자리에서 3개를 한 번에 먹어치웠다는ㅋㅋㅋ

맛있는 파인애플 향이 나는 이마트 피코크 대만 파인애플 케익 펑리수!

맛있어서 재구입의사 10000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