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딸기 딥초코 티라미수 설빙

2018. 3. 5. 05:43

[설빙] 딸기 딥초코 티라미수 설빙


딸기도 초코도 티라미수도 빙수도 좋아하는 luree의 입맛을 

100% 정확하게 저격한 아이가 나왔지 뭐에요^^

설빙 신메뉴 딸기 딥초코 티라미수 설빙입니다!!

단 하나 녹차맛이 빠졌네요ㅋㅋㅋ

압도적인 비주얼의 딸기 딥초코 티라미수 설빙!!!ㅎㅎㅎ

그런데 다른 이미지들을 보니 초코가 더 풍성하게 뿌려져서 훨씬 풍성해보이더라구요.. 쩝

비교는 불행의 지름길이니까.. 이제 그만!!!ㅋ

생크림 위에 티라미수 케이크가 살포시 올라앉았어요^^

그 위에 올라앉은 생딸기 3알~

늘 느끼는 거지만 설빙 그릇은 정말 누구 아이디어인지 완전 천재ㅋ

딱 전체적으로 마름모꼴이 되니 보이는 건 풍성해보이나 실제 양은 얼마되지 않는..^^;;

티라미수 케이크가 조금만 더 부드러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남는

딸기 딥초코 티라미수 설빙이네요ㅎ


이 새벽에 딸기 딥초코 티라미수 설빙 포스팅을 하며..

새벽에 빙수를 먹으면 어떨까 싶은 luree입니다ㅋㅋㅋㅋㅋ

넘 맛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만들어가시길 바라며 굿 모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