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들의 혈액 모으기!!! #하나님의교회 수원 일대 성도들 600여명 #유월절·생명사랑 #헌혈릴레이

2018. 3. 8. 07:49

천사들의 혈액 모으기!!

#하나님의교회 수원 일대 성도들 600여명 

#유월절·생명사랑 #헌혈릴레이


2018년 유월절을 20여 일 앞두고 드디어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가 시작습니다.

마침 피가 말랐다고 할만큼 혈액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시기에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가 시작되었다니 더 기쁘네요^^

저도 헌혈에 동참하고 싶은 마음은 10000000000%인데...^^;;;

우리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들~

헌혈로 이웃사랑 실천하시고 건강과 하늘의 축복까지

가득가득 넘치도록 챙겨받으시길 기도합니다.

천사들의 혈액이 모이고 있는 이 기적의 현장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에 참석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이웃과 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 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헌혈운동을 전개하며 훈훈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성경의 절기인 유월절을 전후해 전 세계에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펼친다. 그동안 이 헌혈 행사에는 2005년부터 현재까지 17만여명이 참여했다. 올해도 미국, 멕시코를 비롯해 한국, 뉴질랜드, 네덜란드 등지를 시작으로 해외 곳곳에서 동참할 예정이다.

7일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소재 하나님의교회에서도 헌혈 행사가 진행됐다. 수원시 영통, 장안, 팔달, 권선구에서 온 하나님의교회 섣도들과 더불어 이들과 뜻을 모은 가족, 친구, 이웃 등 600여명이 생명 나눔 현장에 열기를 더했다.

하나님의교회 관계자는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자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신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헌혈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혈액을 이웃에게 나눠줌으로써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 70억 인류 모두가 생명의 절기인 유월절을 지켜 하나님의 축복 받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전 10시경 시작된 행사에는 이기남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장, 김기정 수원시의원을 비롯한 각계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기남 경기혈액원장은 “방학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헌혈자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학생들의 참여가 줄어드는 시기다. ‘피가 말랐다’고 할 만큼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개최한 헌혈행사가 무척 시기적절하고 교회 측에 감사하다”며 꾸준히 헌혈행사를 열고 있는 하나님의교회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헌혈은 경기혈액원에서 지원한 4대의 헌혈차량에서 진행됐다. 하나님의교회 측은 헌혈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헌혈기록카드 작성, 혈압 및 맥박 측정에 필요한 장소와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음료와 다과 등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에게 힘을 보탰다. 

오후 4시까지 진행된 행사에는 주부를 비롯해 수업을 마치고 온 대학생, 점심시간에 잠시 짬을 내 참여한 직장인 등 참가자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았다.

한지연(37·원천동)씨는 “혈액을 기증받은 경험이 있어 헌혈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생명의 가치를 깨닫고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사람들이 모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니 무척 행복하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헌혈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년 가족들과 함께 헌혈릴레이에 참여하고 있다는 최초희(38·매탄동)씨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희생의 피로 유월절을 세워주셨다. 유월절에 깃든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들과 나누기 위해 오늘 행사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12일 오산 하나님의교회에서도 유월절맞이 헌혈행사가 열린다. 이날 생명 나눔 현장에는 오산, 화성, 평택, 안성 등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이웃 등 460여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경기도민일보 김영천기자

출처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706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451588

신아일보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9034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소식 위의 기사들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