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2터미널 그리고.. 캡슐호텔

2018. 3. 15. 07:26

인천공항 제2터미널 그리고... 캡슐호텔


인천공항 제2터미널이 개장했다고 해서 앞으로 해외로 나갈 일이 

그닥 없을 것같아서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길을 잘 못들어서 제1터미널에서 헤매다가 제2터미널로 이동했는데 거리가 꽤 멀더라구요.

출국하시는 분들은 잘 알아보시고 오셔야지 자칫 시간이 촉박할 수도..

그런데 인천공항 제2터미널 다녀와서 글을 쓰려고 보니 사진을 제대로 찍은 게 없네요ㅜㅜ

사실 대구 삼송빵집이랑 부산 삼진어묵이랑 쉐이크쉑버거가 있다고 해서 

간 거였는데 결론은 삼송빵집은 못찾았다는 슬픈 이야기...

찍은 사진을 보니 캡슐호텔밖에 없네요^^;;;

터미널 자체는 완전 새거라 깨끗하고 넓었는데 왜 이 캡슐호텔에만 꽃혔던 건지ㅜㅜ

이름도 이쁘더라구요 다락휴..

정말 캡슐모양으로 생겼는지 들어가 캡슐 속에 누워보고 싶은 마음 간절하였으나

들어오라고 허락할 것 같지도 않아서 그냥 문이랑 벽만 찍어댔네요ㅋㅋㅋ

삼진어묵과 쉐이크쉑버거 이야기는 다음편에 전해드리는 걸로~^^

위 조형물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서가장 기억에 남네요ㅋㅋㅋ

그리고 인천공항 제2터미널의 맛집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저도 미리 이 글을 읽고 갔더라면 좋았을 것을..ㅡㅡ

https://hypebeast.com/kr/2018/1/incheon-airport-terminal-2-food-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