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지부] 리본공예 배우기/예쁜 리본 만들기

2015. 3. 5. 20:13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지부] 리본공예/예쁜 리본 만들기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지부에서 리본공예를 배워보기로 했답니다

손재주가 있을지 불안불안했는데 막상 해보니 오늘은 해볼만 하더라구요ㅋ

아무래도 초급반 첫날이니

 

 

 

제일 처음 배운 일자리본이에요

가운데 포인트가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쌤이 담주에 가져다 주신다네요ㅎㅎㅎ

 

 

요 아이는 스텐다드 리본

저 한쪽끝에 자리하고 있는 작은 티아라가 보이시나요

넘 귀여워요^^

 

 

요 아이는 트위스트리본이에요

꼬느라 좀 힘들었답니다ㅋ

 

 

요 이쁜 노랑 나비는 역주름리본

노랑색이 얼마나 이쁜지 꼬마공주님 머리핀으로 꽂아주고 싶어요

 

 

데이지 리본이에요

오늘 마지막으로 만든 작품^^

 

 

오늘 제 손에서 탄생한 리본들이랍니다

제가 뭔가 했다는 게 신기하고 기분 좋네요ㅎㅎ

평생문화센터 인천남동지부에서 리본공예강사 자격증까지 따보려고 작정했어요

앞으로도 리본공예 포스팅은 쭈욱 계속됩니다

기대하시라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