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9단 만물상] 비염에 좋다는 작두콩 가루 구입했어요

2015. 3. 9. 20:43

[주부9단 만물상] 비염에 좋다는 작두콩 가루 구입했어요

 

 

 

어찌하다 보게 된 주부9단 만물상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작두콩이 비염에 특효라는 내용이 방송되고 있더라구요.

저는 좀 나아졌는데 딸내미가 알레르기성 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거든요.

날마다 약을 먹지 않으면 생활이 힘들 정도라 청비환이라는 환약도 먹여보고 한약도 먹여보고 했는데

계절에 상관없이 늘 재채기에 콧물, 코막힘 ㅜㅜ

 

그런데 시장에서 많이 보던 작두콩이 비염에 특효라니!!!

 

 

정말 지긋지긋한 비염 이제 특효라는 작두콩으로 고쳐보자고 결심했습니다

 

 

알레르기성비염과 아토피피부염, 천식이 다 같은 뿌리라는 걸 아니까 빨리 고쳐야겠더라구요

 

 

일반 콩보다 영양가도 많은데다 비염에 좋은 작두콩

 

정말 작두콩 알수록 기특한 아이에요

 

 

그래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효과는 제일 클 것 같은 작두콩가루로 선택해서 구입했어요

생산자가 작두콩에 인생을 거셨다네요ㅎㅎ

믿음이 훅 가죠

 

 

가루로 1kg을 구입했는데 38000원에 택배비 2500원

이 정도 가루라면 콩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 거겠지요

 

 

작두콩에 대한 설명서도 챙겨보내주시고 이제 비염이 다 나은 듯 싶었는데ㅜㅜ

 

문제는 비려서 아이가 안먹겠다고 하네요

그래도 요쿠르트에 조금씩 타서 꾸준히 먹여야겠어요

약이라고 세뇌시켜야겠죠

딸아 제발 꾸준히 먹고 비염 좀 나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