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

2018. 12. 28. 19:00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



이유몰이라는 델 알게 됐어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더라구요.

유통기한이랑 사용기한이 다르다는 걸 완전 강조하면서

이유몰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안전하다고 하길래 

몇 개 구입해봤는데 체험해본 결과 품질은 괜찮네요ㅋ

그 중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를 소개할게요^^

 


이렇게 두 개가 묶여 왔더라구요ㅋ

상자에 넣어서 파는 국내 제품들을 보다가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 포장방식이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 앞면과 뒷면이에요^^



'퀘이커'라는 시리얼 회사인가보더라구요.

'켈로그'나 '포스트'처럼..

저는 처음 들었다는ㅋㅋㅋ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고 미국산이네요.



퀘이커 심플리 그라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 비주얼이에요^^



통귀리에 아몬드, 건포도에 꿀이 발려있다는 거 같은데요.



통곡물 귀리, 꿀,



리얼 아몬드, 리얼 레이진

리얼은 왜 붙였는지??ㅋ

가짜 아몬드, 가짜 건포도도 있는가 봐요;;;



후기들이 덜 달아서 좋다고 해서 선뜻 구입했는데 

우유에 말아 먹어보니...

퀘이커 심플리 그래놀라 오트, 허니, 레이진&아몬드가 달아요;;;

달아도 너어어어무 달다는ㅜㅜ

 꿀이 발린 데다 건포도까지 듬뿍 들어서 그런 거 같아요.

울 아들은 맛있다고 잘 먹는데 저는 건포도 모두 골라내고 한 줌 먹었을까ㅋ

미국 제품은 넘 짜지 않으면 넘 달구나.. 

싶은 생각이 새삼 들더라구요^^;

좋은 제품부터 소개해드려야 하는데ㅋ

담엔 더 저렴하고 맛있는 제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