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설 준비도 이웃 사랑부터

2019. 1. 26. 08:28


하나님의 교회는 설 준비도 이웃 사랑부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광양교회’, 이불 후원


하나님의교회 광양교회, 이웃사랑 실천

광양읍 취약계층 10가구에 이불 전달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광양교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3일 광양읍사무소에서 따뜻한 마음을 담은 이불 10채를 지정 기탁했다.<사진>

전달 받은 후원물품은 맞춤형복지팀에서 어려운 환경에 홀로 생활하고 있는 청장년과 저소득 아동 등 10곳의 가정을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단체는 작년 추석 명절에도 광양읍사무소에 제수용품 식품 꾸러미 10세트를 후원해 ‘십시일반 사랑愛 냉장고’ 이용자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후원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이 오래된 이불 대신 새 이불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홍기 광양읍장은 “설 명절을 맞아 후원단체의 따뜻한 마음이 추운 겨울을 나기 힘든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이웃 사랑의 온기를 높이는 이웃사랑 실천 활동이 1년 내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부취재본부/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http://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07686#09U0






아산시 배방읍, 하나님의 교회에서 사랑의 이불 전달

독거노인 15가구 이불 후원


 

▲ 후원품 전달식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왼쪽부터 세 번째 김완겸 읍장, 네 번째 황규민 하나님의교회 목사)


하나님의 교회(대표 김주철)는 지난 24일 설 명절을 앞두고 배방읍행정복지센터(읍장 김완겸)에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60만원 상당의 이불로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15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하나님의 교회 김주철 대표는“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완겸 배방읍장은 “명절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복지허브화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혔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명절마다 배방읍행정복지센터에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품(식료품세트 등)을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정화 기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http://www.newswave.kr/398707






“설 명절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나눠요”

24일 세종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불 15채 기탁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담임목사 정화진)에서 24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 15채를 조치원읍사무소에 기탁했다.

정화진 세종 하나님의 교회 담임목사는 “약소하지만 성도들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따뜻한 이불처럼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 또한 따뜻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조치원읍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동환 조치원읍장은 “명절을 앞두고 더욱 외로워지기 쉬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어 하나님의 교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http://www.expres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866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세종시 조치원읍에 이불 15채 기탁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담임목사 정화진)에서 24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이불 15채를 조치원읍사무소에 기탁했다.

정화진 담임목사는 “약소하지만 성도들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따뜻한 이불처럼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 또한 따뜻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조치원읍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동환 조치원읍장은 “명절을 앞두고 더욱 외로워지기 쉬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어 하나님의 교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http://www.timenews.co.kr/web/news/article/1340266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한파 속 이웃사랑 실천



[천안=김병한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민족 교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에 나서며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천안서북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은 ‘이웃을 사랑하라’는 가르침에 따라 지난 25일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겨울이불을 관할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금번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준비한 겨울이불은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 350가정에 전달되며 훈훈한 이웃사랑의 온기로 채웠다. 충청지역에서는 충주, 청주, 제천, 천안, 세종, 아산 등 충청지역 하나님의 교회에서 모두 350가정에 전달하여 훈훈한 이웃사랑의 온기로 채웠다. 또한 지난 4일에는 충북 옥천군 햅쌀 4만kg를 수매해 지역경제 활성 및 상생에 앞장섰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그동안 연말연시를 맞아 저소득층을 위해 연탄을 비롯해 난방비 지원, 겨울이불, 방한복, 쌀, 김치 등 다량의 생필품을 지역사회에 전달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금 번에는 설연휴를 앞두고 서울, 경기를 비롯해 6대 광역시와 강원, 충청, 전라, 제주, 경상 등지의 전국 중소도시에서 2,700여 가구에 설맞이 이웃돕기를 진행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외로움과 추위로 인해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소외계층들이 힘을 잃지 않고 마음만은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한다. 부족하지만 고향의 어머니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명절 이불세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우리 주위에 불우한 이웃보다는 행복한 이웃이 많아지기를 소망한다" 고 말했다.


김병한 기자  |  noon38@paran.com

http://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95408






설 명절, 하나님의 교회 어려운 이웃 위한 귀한 기부


서산 하나님의 교회 설 명절, 어려운 이웃 위한 귀한 기부 모습

 

서산시 동문1동 소재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목사 양준식)가 지난 24일 동문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성환)에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불 15채(6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작년 추석 명절에도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이 담긴 꾸러미를 동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위해 기탁하는 등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 지원과 봉사활동들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양준식 목사는 "이 기부가 정말 힘들고 어려운 이웃에게 자그마한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불을 기탁했으며, 동문1동장 이성환은 "설 명절,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후원품 전달로만 끝내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동문1동 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 전 대상자를 선정하여 후원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http://m.joongdo.co.kr/view.php?key=20190124010009395#cb






경로당 찾아 미용 봉사 펼쳐

청주시 사창동 하나님의 교회, 경로당 미용봉사 실시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하나님의 교회는 관내 어르신들에게 미용봉사를 실시했다. 

<사진=사창동주민센터 제공>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하나님의 교회는 24일 오후, 천수경로당을 방문해서 관내 어르신들에게 미용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하나님의 교회 성도 중 미용기술이 있는 봉사자 20여명이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서 커트, 파마, 염색 등을 30여명 어르신들에게 하고,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말벗이 돼 호평을 받았다. 또한, 미용봉사를 마친 후에는 경로당 주변의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비활동도 펼쳤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미용기술의 재능기부를 통해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꼈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윤충한 사창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에게 미용봉사를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었고, 웃어른 공경과 나눔을 몸소 실천하신 하나님의 교회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마음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 기탁, 관내 환경정비활동 등을 꾸준히 하고 있어 주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서정욱  sonata7752@naver.com

http://www.cj-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983868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