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화평동 ~ 물냉면 & 비빔냉면

2019. 7. 23. 21:41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작년처럼 살인적인 더위는 아니지만

올해도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인천에는 장마라고 할 만한 비도 내리지 않았는데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

그나마 7월이 이렇게 살살 가줘서 감사하구요ㅋ

 

여름하면!! 냉면!

냉면하면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 냉면이죠ㅋㅋ

작년에는 수박냉면을 먹으러갔다가

정말 대박 실망했던 기억이 나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잠깐 들렀다 오셔도 되구요ㅋ

 

 

2018/09/27 - [味] - 인천 화평동 수박 냉면

 

인천 화평동 수박 냉면

인천 화평동 수박 냉면 사진을 정리하다가 지난 한여름에 먹었던 화평동 수박 냉면 포스팅을 안 한 걸 알고;;; 이제 "추워 추워" 소리가 절로 나는 계절에 늦었지만 인천 화평동 수박 냉면 시식 후기 올려봅니다^..

azlovestory.tistory.com

 

이제 수박 냉면에 대한 미련은 1도 없기 때문에

그냥 화평동에서 시원한 냉면을 먹기 위해 들렀답니다.

인천 화평동 냉면거리에는 가게마다 사람이 나와서

호객행위를 심하게 하고 주차도 마음대로 못하게 한답니다;;;

그래서 차를 댄 장소에 해당하는 냉면집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 냉면집 이름이 원조 화평냉면이었나봅니다^^;;;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사진을 보고서야 알았네요;;;

인천 화평동 냉면거리의 냉면집들은 다 비슷비슷해서ㅋ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그래도 여러차례 TV에 소개된 집인가보더라구요.

음.. 자세히 보니 다 2003년이네요;;

한 번 소개된 걸 사진 여러 개로 홍보하신건지 어쩐지ㅋ

 

가장 기본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처음 인천 화평동 냉면거리에 갔을 때는 정말 

큰 그릇과 양에 놀랐었는데

그 때 간 데랑 이번에 간 데가 다른 곳인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길 정도는 아니었어요.

배가 고팠는지ㅋ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매콤한 양념이 감칠맛 나게 맛있는 화평동 비빔냉면이구요.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시원한 얼음 동동 육수가 맛있는 화평동 물냉면이랍니다.

역시 비주얼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느낌^^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유일한 반찬으로 푹 익은 열무김치~~

개인적으로 열무를 좋아하지 않고 

저 정도로 푹 익은 건 더 그런 편이라;;;

맛도 안봤구요ㅋ

일단 냉면 안에 무랑 오이, 양배추들이 들어 있어서

냉면 먹을 땐 그닥 다른 반찬이 필요하다는 생각은 없답니다.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빨간 양념을 쓱쓱 면이랑 잘 비벼서 한 입~

화평동 냉면은 비빔냉면이나 물냉면이나 면이 동일해서

좋다고 해야하나??ㅋ

왠지 비빔냉면에는 얇은 함흥식 면발이 어울리는 것 같기도^^;

 

 

인천 화평동 세숫대야냉면 물냉면 & 비빔냉면

 

 

물 냉면에도 양념장이 들어있어서

결국 비빔냉면에 육수를 부은 셈^^

그래도 작년에 먹은 미지근한 수박냉면보다

훨씬 시원하고 맛있는

인천 화평동 물냉면과 비빔냉면입니다.

아직 여름이 꽤 남았으니 다시 또

가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ㅎ

 

 

인천 화평동 냉면거리 위치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