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쁘다!! ft. 넌 네가 못생겼다고 말하지만..

2020. 1. 24. 19:43

 

나는 예쁘다!! ft. 넌 네가 못생겼다고 말하지만..

 

 

 

픽사베이

 

 

 

어느 날 카톡에서 본 글인데

검색해보니 이미 유명한 글이네요^^

아주 많이 위로가 되는 글인데요

 

Alex라는 사람의 트위터에서 퍼온 글인가봅니다.

이 사람은 이 글을 어떻게 쓰게 되었는지가

정말 많이 궁금하네요^^

 

https://twitter.com/alexdurog

 

Alex(@alexdurog) 님 | 트위터

@alexdurog 님 언뮤트하기 @alexdurog 님 뮤트하기 팔로우 @alexdurog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alexdurog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alexdurog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alexdurog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alexdurog님 차단 해제 대기 중 @alexdurog 님이 보낸 팔로우 요청 승인 대기 중 취소 @alexdurog 님에게 보낸 팔로우 요청 취소하기

twitter.com

 

 

 

 

 

넌 네가 못생겼다고 말하지만

넌 너 자신을 거울로밖에 보지 못했어

 

넌 네가 아기나 아이스크림 또는

가장 좋아하는 식당을 봤을 때

밝아지는 네 얼굴을 보지 못했고

 

넌 내가 네 말을 마침내 이해했을 때 짓는

웃음도 보지 못했지

 

 

 

 

넌 네가 사랑하는 일을 할 때

집중한 네 모습을 볼 수 없어

 

넌 네가 못생겼다고 말하지만

별과 하늘과 별자리 우주 같은

네가 사랑하는 것들에 대해 말할 때

네 모습을 보지 못했어

 

 

 

 

넌 눈물이 날 정도로

빵터진 네 모습이나

내가 느끼한 말을 했을 때

빨개진 네 얼굴을 보지 못했어

 

아마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들이

못생겼다고 쉽게 말하나봐

찰나의, 평범하지만

그럼에도 아름다운 순간을

보지 못해서 말이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영화 최초 아카데미 수상한 '기생충'  (12) 2020.02.11
조력발전의 원리  (20) 2020.01.04
펭수처럼 luree도 사랑합니다~♡  (21) 2019.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