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 탱탱 뉴질랜드 그린홍합

2020. 2. 9. 13:02

 

쫄깃 탱탱 뉴질랜드 그린홍합

 

 

조개류를 몽땅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홍합을 사랑하는데요^^

 

언제가.. 어디선가.. 기억은 안나지만;

뉴질랜드 그린홍합을 먹어본 뒤로

진짜 홍합의 맛을 알아버렸달까요ㅋ

탱탱하고 쫄깃한 그린홍합의 맛이라니ㅋㅋ

 

 

뉴질랜드 그린홍합

 

 

뉴질랜드 그린홍합 좋다고 먹고 싶다고

입에 달고 살았지만 먹을 기회가 잘 없었는데

병점 진로그린마트에서 이 아이를 발견하고

냉큼 구입했답니다^^

 

저 작은 상자 하나가 12800원이니

먹을 기회가 잘 없었던 이유는 짐작이 가시지요ㅋ

 

 

뉴질랜드 그린홍합

 

 

뉴질랜드 그린홍합이 무척 탱탱해 보이지요^^

실은 흥분한 제가 넘 많이 삶아서

심하게 질겨져 버린 ㅜㅜ

 

 

뉴질랜드 그린홍합

 

한 개 크기가 거의 제 손바닥만 합니다^^

 

 

뉴질랜드 그린홍합

 

 

알의 크기도 제 엄지손가락만하구요.

제 손은 어릴 적부터 남자 같다고 

- 그렇다고 무지막지하게 큰 건 아님;; -

제 친어머니께서 말씀하실 정도인데요ㅋㅋㅋ

 

정말 신이 나서 와구와구 먹기 시작했는데

아까 살짝 언급한 것처럼 

넘 질겨서 몇 개 먹지 않아 턱이 아프기 시작해서

결국 다 먹지 못했어요..

다음부터는 좋아하는 음식일수록

조리할 때는 침착하게 하는 걸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