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택배상자ㅋ

2020. 4. 8. 14:50

재미있는 택배상자ㅋ

 

 

지난 번 금전수 택배상자가 재미있어서 

올렸었는데요^^

 

2020/02/15 - [常] - 형님 식물입니다ㅋ

 

형님 식물입니다ㅋ

형님 식물입니다ㅋ 몇 달 키우던 보스턴 고사리가 수명을 다해서 보내주고 금전수 한 그루를 들였어요~ 보스턴 고사리 샀던 그 샵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했는데 그 집 포장박스가 넘 재미있어서요ㅋ ㅋㅋㅋㅋㅋㅋ..

azlovestory.tistory.com

 

오늘은 택배상자 시리즈로 두번째가 되겠네요ㅋ

꽤 되었는데 쌀쌀했던 날씨에 

버스 정류장 밴치에 깔려있던

택배상자가 재미있어서 찍어봤어요ㅋㅋ

 

 

쌀이라 다이어트 할 수도 없고ㅋㅋㅋ

다이어트한 쌀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싫어하죠^^;;

 

 

쌀이 옆구리 터지면 주문한 사람보다

택배기사님들이 더 황당하실 듯^^

 

다른 택배상자도 재미있어서 찍어놔야지 했는데 기회를 놓쳤네요;;;

요즘 택배상자를 유심히 보게 된다는ㅋ

요즘 감염병으로 택배물량이 많아졌다는데

택배기사님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