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 가 볼 만한 곳/명소/용비지 저수지의 벚꽃 & 반영

2015. 4. 23. 07:25

충남 서산 가 볼 만한 곳/명소 #용비지 저수지  벚꽃 & 반영#

 

 

 

충남 서산에 가족행사가 있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런데 서산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는 줄은 처음 알았네요.

용비지 저수지랑 가까이 있는 목장의 벚꽃이 정말 장관이더라구요.

 

 

이거 분홍벚꽃이 맞나요??

 

 

복숭아 꽃같기도 하고 암튼 이쁜 분홍색이 봄처녀의 미소같은 느낌^^

 

 

 줄지어 늘어선 벚꽃과 푸른 초장이 이국적인 느낌까지 들게하네요^^

 

 

wow~ 이렇게 긴 벚꽃의 행렬은 태어나서 처음 보는 듯

정말 멋지죠 가슴이 탁 트여요~

 

 

이 아래에서 영화라도 한 장면 찍어야 할 것 같은 feel이네요ㅋ

하트3

 

 

두둥~~ 이제 정말 멋진 반영이 등장한답니다

어쩜 용비지 저수지에 물결이 하나도 일지 않고 저리 유리같을 수가 있는지

 

 

용비지 거울이라고 착각될 정도이지요ㅋㅋ

 

 

반영이라는 단어를 많이 쓰면서도 이런 걸 반영이라고 한다는 건 얼마 전에야 처음 알았다는ㅋㅋㅋ

 

 샤방

 

게다가 반영이 이렇게 매력적인 것인지도ㅎㅎㅎ

 

 

충남 서산 용비지 저수지에 노을이 지고 있네요.

 

 

서산은 해수욕장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이렇게 멋진 반영을 보여주는 용비지 저수지도 있다는 사실~

한번쯤 가 볼 만한 충남 서산의 명소로 강추합니다

하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