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心/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소식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소식

 

 


 

 

 

하나님의교회 성경대로 오순절 지켜
성령 축복 힘입어 지구촌 희망찬 미래 염원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오순절(五旬節)을 지키며 감염병으로 침체된 지구촌에 희망이 깃들길 기원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5월31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오순절(五旬節)을 지키며 감염병으로 침체된 지구촌에 희망이 깃들길 기원했다. 

앞서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을 온라인 예배로 지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175개국 7500여 지역에서 온라인 예배 또는 생활방역 및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 오순절을 지켰다.

이날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2000년 전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과 죽음으로 비통에 빠져 있던 초대교회가 그리스도의 부활과 승천을 목도하고 오순절 성령을 받은 후에는 힘차게 천국 복음을 전파했다. 그 결과 하루에 3000명, 5000명이 구원의 기쁜 소식을 영접했다”며 “오늘날에도 오순절 성령 축복 속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온 인류가 지금의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영원한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하나님의교회에 따르면 성경에는 3차로 조직된 7개 연간 절기가 있다. 그중 오순절은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에 이어 네 번째 절기다. 3500년 전 이스라엘 백성들이 종살이하던 애굽(이집트)에서 해방돼 홍해를 건넌 지 50일째 되는 날, 모세가 하나님께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올라간 것을 기념해 제정됐다. 구약시대에는 초실절을 기준으로 안식일이 일곱 번 지난 다음날이라 하여 이 절기를 ‘칠칠절’이라고 불렀다.

신약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후 50일째 되는 날이 오순절이다. 당시 사도들은 예수가 부활 후 40일째 승천한 날부터 열흘간 전심으로 기도한 뒤 오순절에 풍성한 성령 축복을 받았다(사도행전 2장). 이를 통해 사도들은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담대히 전했고 하루에만 수천 명이 죄 사함과 구원의 축복을 받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다. 이는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진 새 언약 복음이 세계 각지로 뻗어나가는 시초이기도 했다.

이 같은 성경의 기록대로 오순절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오늘날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고 알려져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초대교회 행적대로 승천일을 지킨 뒤 열흘 동안 조석 간에 경건하게 성령 축복을 간구한 후 오순절 예배에 참여했다.

성도들은 “오순절의 성령 축복으로 기쁨과 희망을 선물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사랑이신 하나님을 닮아 겸손과 배려, 섬김의 도를 실천하고 경건한 삶을 살 것”이라며 “감염병 때문에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세계인들 모두 오순절 성령의 축복 속에 건강한 일상을 속히 회복하고 앞으로의 삶에도 희망이 가득하길 기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는 감염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자 성금 2억원, 마스크 3만매를 지원하며 힘과 용기를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정부와 방역당국, 지방자치단체의 감염병 예방 조치와 방역관리지침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비상대책위원회를 설치, 운영하며 교회 출입 시 신원 확인 및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했다. 교회 내부 시설 소독과 방역도 상시 이행 중이다. 교회 홈페이지에 감염병 예방수칙 홍보 및 예방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게재하며 국민적 참여 확대에도 힘쓴다. 

하나님의교회 측은 “77억 인류 모두 힘내서 감염병으로 직면한 위기를 무사히 극복하도록 여러 방면으로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지구촌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훈 기자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8489

 

하나님의교회 성경대로 오순절 지켜 - 경기도민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5월31일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 오순절(五旬節)을 지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구촌에 희망이 깃들길 기원했다

www.kgdm.co.kr

 


 

 

 

 

“오순절 성령 축복 힘입어 지구촌 희망찬 미래 염원”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하나님의 교회 제공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하나님의 교회)가 오순절을 맞아 ‘감염병으로 침체된 지구촌에 희망이 깃들기’를 기원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31일 진행된 ‘하나님의 교회 오순절 예배’는 175개국 7,500여 지역에서 동참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2천 년 전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과 죽음으로 비통에 빠져 있던 초대교회가 그리스도의 부활과 승천을 목도하고 오순절 성령을 받은 후에는 힘차게 천국 복음을 전파했다. 그 결과 하루에 3천 명, 5천 명이 구원의 기쁜 소식을 영접했다”며 “오늘날에도 오순절 성령 축복 속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온 인류가 지금의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영원한 행복을 누리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77억 인류 모두 힘내서 감염병으로 직면한 위기를 무사히 극복하도록 여러 방면으로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지구촌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찬영 기자

http://sisa-news.com/news/article.html?no=126581

 

“오순절 성령 축복 힘입어 지구촌 희망찬 미래 염원”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하나님의 교회)가 오순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침체된 지구촌에 희망이 깃들기’를 기원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 지

www.sisa-news.com

 

 

 

오순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watv.org

The Church of God Believes in God the Father and God the Mother according to the Bible. The Church of God keeps and preaches the new covenant established by Jesus.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