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생활과학고 조리전공 딸내미 요리들

2015. 5. 3. 21:20

인천생활과학고 조리전공 딸내미 요리들

 

 

 

1학년 때는 한식을 위주로 배우더니 2학년이 되니 양식과 제과를 배운다네요.

 

 

프렌치프라이드 쉬림프랍니다.

튀김옷을 이쁘게도 입혔네요.

통통한 새우튀김 먹고 싶어요

 

이건 웬 몽둥인가 했더니 ㅋㅋ 초코바나나롤케이크래요.

 

바나나가 들어가서 맛이 별로겠다 했더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쉬폰케이크라고 알았는데 시퐁케이크라고 알려주네요.

본토발음인건지ㅋㅋㅋ

이렇게 만든 케이크를 쉬폰(시퐁)케이크라고 하나보더라구요.

여기에 블루베리, 녹차 등등 재료가 들어가면 제과점에서 파는 각종 케이크가 되는 거겠죠.

 

타르타르소스는 우리 고등학교 가사시간에 배운 익숙한 소스죠.

생선커틀릿에 곁들여 먹는^^

 

내일은 징검다리 휴일이라 본인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준다는데 뭘 만들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