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NO.1 CHRISTIANITY 나의 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입니다

2015. 5. 5. 15:40

WORLD NO.1 CHRISTIANITY 나의 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입니다

 

 

외국인들이 밤시간에 방한하게 되면 가장 많이 보는 것이 십자가라고 합니다.

그만큼 교회가 많다는 것이겠지요.

그런데 우리나라만 아니라 현재 73억 인구 중 24억2000만 명(33%)이 기독교인이라는 통계가 있습니다.

작은 민족 이스라엘에서 시작된 기독교세계 종교랭킹 1위의 종교가 된 것입니다.

 

 

기독교의 본래의 뜻을 살펴보면 '기독(基督)' ,'그리스도'란 '기름부음 받은 사람', '구원자'란 의미입니다.

즉 '기독교'란 '구원자로 오신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는 종교입니다.

타 종교는 사람을 선구자 정도로 믿지만 기독교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습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오셨던 2000년 전이나 2015년에나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셨다"는 소리를 가장 듣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바로 '기독교인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2000년 전에는 하나님이 사람으로 왔다하여 십자가에 매달았던 예수를 

오늘날에는 24억2000만 명이나 섬기고 있으니 이건 또 무슨 조화인가요.

게다가 분명 하나님의 존재는 하나일텐데 수 만 개의 종파에 따라 섬겨지는 하나님은 몇 분인 것일까요?

 

 

눅 18/8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재림하실 때 믿음을 볼 수 없다고 한탄하셨던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사람되어 오신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 없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이러한 세상에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감사함으로 영접한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 특히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싫어하는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셨다'는 소식을

날마다 전하고 그 주인공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신 이유는 우리의 구원을 위함입니다.

그 사실을 깨달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절대 하나님이 사람으로 왔다며 싫어하거나 거부할 수 없습니다.

오직 우리를 구원하실 우리의 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