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2021. 2. 24. 17:44

 

명랑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지인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명랑 감자통모짜 핫도그를 선물받았어요^^

 

명랑 감자 통모짜핫도그

 

먹어보지도 않고 감자가 겉에 붙어있는 걸 싫어했는데

어느 날 한 번 맛봤다가 홀딱 반하게 되었답니다ㅋ

그걸 아신 지인께서 모짜렐라 치즈와 감자조각튀김?이

조화로운 아이로다가 보내주셨네요ㅋㅋ

 

명랑 감자 통모짜핫도그

 

전에는 달랑 핫도그만 들고 나와서 먹기가 좀 거시기?했는데

이렇게 딱 맞춤한 용기에 담아주니 정말 좋더라구요^^

 

명랑 감자 통모짜핫도그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상

유난히 사진이 잘 나왔네요^^

 

명랑 감자 통모짜핫도그

 

겉 바삭 속 포슬한 감자를 뚫고 들어가니

모짜렐라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는 게 넘 맛있었어요^^

앉은 자리에서 서너 개쯤 먹어치울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참느라 고생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