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2021. 4. 9. 17:00

 

요즘 제가 푹 빠진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유퀴즈 온더 블록이에요^^

원래도 유재석씨의 열렬한 애호가인데ㅋ

이 프로그램에서 더 애호하게 되었다는ㅋㅋ

 본방은 언제 하는지도 알지 못하는데

재방이 종종하길래 보다가

미국에서 주는 장학금까지 포기하고

돼지고기에 빠져서 현재도 아주 잘 나간다는 청년 CEO가

나오길래 '유재석 돼지고기'로 검색을 했더니

저만 몰랐나 싶게 글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이름이 '정육각'이라고..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마침 4월 9일까지 첫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길래 

수육용 돼지고기로 한 근을 구입했답니다^^

위 사진 모양의 보냉백에 담겨져 왔는데

어디 야외에 나갈 때도 사용할 만해서 아직 보관중이에요.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요즘은 아이스팩이 정육각 것처럼 물로 되어서 참 좋더라구요.

물은 버리고 비닐은 재활용 분리하면 되니^^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위 사진이 정육각에서 첫구매 이벤트로 주는

초신선 구이용 돼지 삼겹살 300g이랍니다.

우리가 보통 먹는 고기는 도축한 지가 일주일? 보름? 이상 된 것이고

정육각은 도축 2일 된 고기로 보낸다네요.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정확히는 287g;;

증정용이지만 도축한 지 2일 된 고기로 주네요.

포장부터 매우 깔끔하고 정갈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지만..

육질이 이렇게나 탱탱한 삼겹살은 처음 먹어봤어요!!

삼겹살이 치아를 밀어내는 느낌이랄까ㅋ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제가 구입한 삼겹살은 수육용이에요.

생각없이 너무 오래 삶아 버려서 비계층이 다 녹아내리고

만지기만 하면 살은 결대로 스르륵 분리될 지경이 되었지만ㅜㅜ

그래도 고기는참 맛있었답니다^^;;;

 

유퀴즈 돼지고기 정육각

 

가격을 보면 15912원..

정확하게 1원 단위까지 받더라구요;;

딱 600g을 자를 수 없으니 700g 가격을 결제했다가

624g이 담겼으니  76g의 가격을 환불해 주더라는..

처음엔 이게 뭔 소린가 했어요ㅋ

정육점에서는 그냥 덤으로 더 주잖아요?

온라인으로 구입했어도 이런 경우는 없었는데

정육각은 얄짤? 없더라구요ㅋ

너무한 거 아닌가..? 했다가

그만큼 더 좋은 고기를 주겠지.. 라고 생각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