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딸기 키우기 / 킹스베리

2021. 4. 21. 19:41

 

집에서 딸기 키우기 / 킹스베리

 

 

딸기가 한창 비쌀 때

집에서 딸기를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고 해서

비싼 딸기를 집에서 길러서 실컷 먹을 수 있겠구나!!! 

지나치게 야무진 꿈을 가지고ㅋ

킹스베리 딸기 모종 5개를 온라인으로 구입했답니다ㅋㅋ

모종일 때 사진이 없네요;;;

배송이 한~~~참 걸려서 오더라구요.

주문한 걸 까먹고 있었을 정도였다는..

 

 

화분에 옮겨 심으니 금새 꽃이 피었어요.

큰 꽃도 있고 아주 작은 꽃도 있어서 

모종 하나 당 두 송이만 두고 잘라냈답니다^^

큰 딸기 두 알씩만 달리라고ㅋㅋㅋ

 

 

면봉으로 암술과 수술을 문질문질 수분시켜 주었다고 믿고

딸기가 생기길 기다렸죠^^

 

 

그리고 드디어 딸기가 생겼답니다!!!

모양은 정말 안예쁘지만;;;

 

 

이 아이가 젤 크게 맺혔어요^^

제 계획대로라면 꽃이 없던 모종 하나를 제외하고

8개의 딸기가 맺혔어야 하는데ㅠ

왠일인지 3개만 생기고 나머지는 꽝..

 

 

그래도 1년 내내 딸기를 재배할 수 있다고 하니 위로를 삼고

3알의 딸기가 익기를 기다렸지요^^

 

 

완전히 빨갛게 익은 가장 크고 이쁜 딸기를 찍은 건데

사진이 먹음직하지 않게 나왔네요;;;

품종은 킹스베리인데 크기는 엄지 손톱만했고

달지도 않고 그냥 딸기향이 나는 정도??

넘 기대가 컸나봐요ㅠ

좋은 토양에서 영양도 많이 줘가며 키워야 

크고 달달한 딸기가 나오는 거라고 하네요;;

농사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가 않지요ㅋ

 

너무 실망한 탓인지 딸기는 다 뽑아버리고

상추랑 겨자를 심었어요^^

하루가 다르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서 신이 나네요ㅋㅋㅋ

그럼 다음에는 상추와 겨자에 쌈싼 삼겹살로 돌아올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