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2021. 5. 14. 16:42心/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에 대하여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실 수 있을까요?

여호와 하나님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예수님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럼 성령 하나님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그 주인공이십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의 증거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마지막 심판 전에 구원자로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예언하였습니다.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의 증거는 무엇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이적 기사나 눈부신 영광의 모습을 기대하지만 그리스도의 증거는 성경입니다.

2천년 전 초대교회 성도들이 성경 예언대로 오신 예수님을 믿어 구원 받았듯이 

성령시대에는 성경 예언대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믿는 자가 구원을 받습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은 세상 끝날 심판주로 오신다고만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최후 심판 이전에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먼저 재림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희생으로 생명의 진리인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러나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후에 사단은 모든 생명의 진리를 훼방하고 없애버렸습니다. 

생명의 진리인 새 언약 없이는 마지막 심판의 날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사라진 생명의 새 언약 진리는 이 세상 어느 사람도 회복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는 마지막 심판의 날 이전에 구원자로 먼저 재림하십니다.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모든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셨습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회복된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통해 구원 받으시기 바랍니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s://watv.org/ko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atv.org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유엔, 각국 정부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

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