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팩트parfait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2015. 6. 29. 07:59

퍼팩트parfait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요즘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가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상했다는 소식으로 대한민국이 들썩들썩합니다.

대한민국 단체가 그것도 종교단체인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가 최고의 영예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는 데에

감탄과 놀람을 금치못하는 좀 아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교회가 봉사 좀 해서 상받은 게 무슨 대수냐고 하는 좀 모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렇죠 하나님을 믿는 교회라면 봉사활동, 선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것이 기본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봉사활동을 정말 어마무시하게 하고있긴 하지만, 다른 개신교회들은 그 기본조차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교회의 선행이 빛을 발해서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상한 것 아니겠습니까.

기본을 잘해서 상 좀 받았는데 참 배아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하나님께서 상 하나 받았다고 오른손이 한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셨는데 그렇게 자랑을 하면 안된다고 하는 사람도 많구요.

그런 사람들은  '표창'이란 단어의 뜻조차 모르는 무식한 사람들입니다.

 

출처 네이버 어학사전

 

 '표창' 이란 훌륭한 행실을 세상에 널리 알려 칭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의 훌륭한 행실을 세상에 널리 알리는 것이지 자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대통령표창의 가치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깟 상 하나 받았다고 자랑질이냐고 비난하지요.

기본이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옆집 아이가 개근상을 받아왔다고 해도 축하한다고 칭찬해주는 것이 인지상정일 것입니다.

뭐 일단 그건 그렇구요

제가 오늘 이야기 하고 싶은 것은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육적으로 착한 일, 선한 일을 하기 위해 세우신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이 세상에 구원으로 인도하는 진리가 모두 사라졌기 때문에

사랑하는 자녀들이 집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해주시기 위해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을 필두로 한 3차의 7개 절기를 알려주셨지요.

영적으로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처럼 퍼팩트한 교회는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육간에 복 받아서 안상홍님 뵈러 하늘나라 우리집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어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로~~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http://www.watv.org